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 )는 쿠팡에서 MSI 지포스 RTX 3080 그래픽카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는 2020년 10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쿠팡을 통해 ‘MSI 지포스 RTX 3080 게이밍X 트리오 10GB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가 한정 수량 로켓배송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제품인 ‘MSI 지포스 RTX 3080 게이밍X 트리오 10GB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는 최신 기술인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RTX 3080’을 탑재하고 여러 시리즈에 걸쳐 입증된 ‘MSI 트윈프로져’ 기술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트라이프로져2’의 쿨링 솔루션으로 더욱 강력한 성능과 함께 최고의 쿨링으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MSI 독창적 설계의 특허 기술 ‘톡스 4.0 팬’이 3개 장착, 기존의 블레이드 팬보다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고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더 많은 풍량을 공급하면서 더욱 조용하게 동작하도록 설계하였다. 또한 함께 적용된 ‘더블 볼 베어링’ 기술로 팬의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시켰으며, MSI가 세계 최초로 도입했던 ‘제로프로져’ 기술도 탑재하여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MSI 지포스 RTX 3080 게이밍X 트리오 10GB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