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화), 라플라스M에 신규 이벤트 '행운 복권', '행운 마켓', '행운 나무'가 등장했다. 행운 복권 이벤트는 게임 내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복권을 얻고 이를 개봉하는 방식이며, 행운 마켓은 행운 복권에서 얻는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행운 나무의 경우, 충전 헬릭스를 소모해 참여, 보상으로 카드와 실버스타, 마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행운 복권은 카드 던전, 캐릭터 레벨에 해당하는 장비 던전, 드래곤 레어, 호송 등에 참여하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개봉 시 획득하는 보상으로는 행운 코스튬 상자, 탈것 '퉁퉁 펭귄', 행운 포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남캐릭터의 경우 코스튬 상자에서 '캐주얼 스타일' 의상을, 여캐릭터는 '백의의 천사' 의상을 얻는다.


▲ 복권을 통해 확률적으로 탈것 퉁퉁 펭귄도 획득할 수 있다


복권 사용 시 얻을 수 있는 행운 포인트는 또 다른 이벤트인 '행운 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행운 마켓에는 에픽 별가루, 레전드 별가루, 실버스타 10만, 마나 1,000, 황금상자 등의 물품이 마련되어 있고 이는 행운 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다.

에픽 별가루 1개의 가격은 20 행운 포인트, 레전드 별가루는 100 행운 포인트다. 실버스타 10만과 마나 1,000의 판매가는 10 행운 포인트로 동일하며 황금상자 구매에는 50 행운 포인트가 필요하다. 행운 포인트는 행운 복권 외 7,500 실버스타를 사용해 구매할 수도 있다.

행운 마켓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충전 헬릭스로 구입 가능한 '진심 열매'는 행운 나무 이벤트 진행에 활용된다. 행운 나무에서는 진심 열매를 소모해 '박치기'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보상 아이템 목록으로는 45레벨 방어구 카드 '센히메', 45레벨 부적 카드 '빛여우', 에픽 머리장식, 레전드 낙인, 마나, 실버스타 등 12종이 있고 박치기 1회로 이 중 하나의 아이템을 받게 된다.

박치기에 필요한 진심 열매의 수량은 진행 횟수에 따라 점차 증가한다. 첫 뽑기에는 진심 열매 1개가 필요하지만, 마지막 12회차에 소모되는 진심 열매는 무려 120개가 된다. 12종의 보상 아이템은 중복 획득이 불가능하며, 12번 박치기를 모두 진행해도 보상 아이템은 갱신되지 않는다.


▲ 행운 마켓에서는 행운 포인트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 행운 나무는 충전 헬릭스로 진심 열매를 구매한 뒤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