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1일(화), 라플라스M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사랑의 초콜릿', '로맨틱 장미꽃', '사랑의 고백'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한정 프로필 등의 보상을 기대해볼 수 있다.

먼저, 사랑의 초콜릿은 2월 16일(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기간 내 길드 너구리, 곤충사냥, 드래곤레어 등을 진행하면 코코 가루, 버터, 설탕 들을 수집할 수 있는데 이를 바탕으로 '사랑 듬뿍 초콜릿'을 제작할 수 있다. 제작은 라플라스 성에 위치한 NPC 유유에게 의뢰할 수 있다.

제작한 사랑 듬뿍 초콜릿은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고 이후 본인은 사랑 듬뿍 주머니 하나를 획득하게 된다. 이를 개봉하면 확률적으로 한정 프로필 유화-싱글 무적, 유화-커플 무적 등을 얻을 수 있다. 초콜릿 제작은 매일 6회까지 진행 가능하다.


▲ 초콜릿은 1일 6번까지 NPC 유유를 통해 제작할 수 있다


로맨틱 장미꽃은 2인이 파티를 맺어 참여하는 일종의 이벤트 던전이다. 참여 방법은 어렵지 않다. 던전에 입장한 뒤 다른 파티보다 많은 장미꽃을 수집하면 된다. 장미꽃은 소형과 대형으로 구분되며 대형 채집 시 19송이의 장미꽃을, 소형은 3송이의 장미꽃을 얻는다.

특이점으로, 대형 장미꽃의 경우 수호 정령이 지키고 있기에 이를 다른 곳으로 이동시켜야 채집을 진행할 수 있다. 승리는 먼저 99송이의 장미꽃을 획득한 파티에게 돌아가며 승자가 결정되면 유저 랭킹 및 활약도에 따라 포인트가 주어진다. 그리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특별 패키지 '장미 보물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로맨틱 장미꽃은 16일(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사랑의 고백은 '로맨틱한 속삭임', '진심 고백', '사랑의 맹세'를 선택해 다른 유저에게 고백을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다. 고백에는 3,000 친밀도가 요구되며 길드 친구를 대상으로 할 때는 친밀도 제한을 받지 않는다. 로맨틱한 속삭임은 첫 회 무료 이후 증정 헬릭스를 필요로 하고 진심 고백과 사랑의 맹세는 각각 증정, 충전 헬릭스로 진행할 수 있다.


▲ 로맨틱한 속삼임은 첫 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