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월), 리니지 이터널의 CBT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플레이타임은 약 2분 30초에 달하며, 리니지 이터널에 등장하는 영웅들의 모습과 전투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먼저 소개되는 영웅은 데스나이트 지켈이다. 대표 무기인 대검을 한 손으로 휘두르는 모습과 함께, 다른 몬스터들을 소환하거나, 흑마를 소환하여 적진에 돌격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소개되는 고위 마법사 진은 짧은 거리를 빠르게 순간 이동할 수 있는 블링크를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된다.

다크엘프 종족의 진은 암살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영웅이다. 은신을 사용해 적들에게 들키지 않게 이동하는 모습과 함께, 표적까지 빠르게 이동하여 순간적으로 공격을 펼치는 모습이 보여진다. 장궁을 사용하는 궁수인 오필리아는 제자리에서 화살을 빠르게 쏠 수 있음은 물론 적과의 거리를 벌리면서 적들을 넘어트리는 강력한 공격을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인터페이스 등의 게임 속 모습을 엿볼 수 있으며, 아군 NPC나 동료들과 함께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니지 이터널은 11월 30일(수)부터 12월 4일(일)까지 1차 CBT가 진행되며, 11월 10일(목)부터 11월 20일(일) 22:00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