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수), 리니지2 말하는 섬 서버에서 '파아그리오의 보물 상자'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파아그리오의 보물 상자는 개봉 시 베니르의 탈리스만 Lv24, +10 사이하의 초월 망토 상자, 프린테사의 목걸이 Lv3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구성품 중 골드티켓과 블랙티켓을 활용하여 아이템 교환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8월 28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상자의 구성품은 총 49종으로, 개봉 시 이 중 하나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얻게 된다. 영롱한 권능의 탈리스만 Lv4, 차원의 탈리스만 Lv10, 여왕개미의 반지 Lv3, 안타라스의 귀걸이 Lv3, 베니르의 탈리스만 Lv24 등 고가의 아이템 획득도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바이움의 반지 Lv3, 자켄의 귀걸이 Lv3, 축복받은 드래곤의 펜던트, 바이움 탈리스만, 상급 안정된 무기 강화 주문서 - S그레이드, 사이하의 초월 망토 강화 주문서, 사이하의 폭풍 Lv3, 타오르는 사기충천 인절미 등도 후보 목록에 포함된다.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골드티켓, 블랙티켓은 일정 수량을 모아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베니르의 탈리스만 Lv24 교환에는 블랙티켓 4장과 골드티켓 100장이 필요하다. 블랙티켓 3장과 골드티켓 50장으로는 +10 사이하의 초월 망토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릴리스 룬 Lv10이나 아나킴 룬 Lv10에는 블랙티켓과 골드티켓이 각각 2장, 100장 소모된다.

골드티켓만 가지고 있을 경우에는 +0 사이하의 초월 망토나 사이하의 초월 망토 강화 주문서, Lv5 보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블랙티켓 1장으로 골드티켓 100장을 교환할 수 있기에 가능하기에 이를 활용해 필요한 아이템을 얻는 방법도 있다. 파아그리오의 보물 상자는 N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 피아그리오의 상자 구성품 목록


▲ 골드티켓과 블랙티켓을 활용한 아이템 교환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