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업데이트는 한 주 쉬어가는 분위기다. 금일 업데이트 이후 단풍놀이 이벤트가 시작되고, 라스타바드 전설 제작 리스트가 변경되어 스킬북 제작으로 변경된다.

우선 단풍놀이 이벤트는 체력회복제 300개 사용, 아인하사드의 축복 300을 사용하면 노랑, 빨강 단풍잎을 얻게된다. 획득한 단풍잎으로 제작 - 이벤트 - 상자에서 드래곤의 보석 상자를 제작하면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단풍마을 이동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사용시 전용 이벤트 던전으로 이동한다.

▲ 이벤트 - 상자 탭에서 단풍잎을 재료로 보석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그곳에 위치한 스피리드 외형의 '오염된 단풍나무'를 제거하면 드래곤의 보석 상자부터 최대 악마왕의 무기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 이동 주문서를 사용하면 스피리드 외형의 오염된 단풍나무를 제거하면 된다

또한, 에킨스의 성장 물약으로 확률 제작 가능한 전설 아이템 리스트가 변경됐다. 이번 전설 아이템 리스트는 각 클래스 별 전설 스킬북으로 모든 전설 아이템의 제작 확률은 10%다.

▲ 이번주 전설 제작 물품은 스킬북이다.

한편, 업데이트 이후 자동 사냥을 할 때 스킬이 제대로 나가지 않는 현상이 발생해 유저들이 불편을 겪었다. 특히 대부분의 대미지를 마법으로 주는 마법사 유저들은 사냥이 불가능할 정도여서, 게임을 일찌감치 포기하고 접속을 종료하는 마법사 유저들도 있었다.

해당 현상은 오전 10시 30분을 기점으로 수정되었으며, 현재는 정상적으로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