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리니지M '하이엘프: 역습의 시작' 업데이트를 앞두고 29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요정 클래스 개편, 클래스 체인지, TJ's Coupon 지급 등이 진행된다.

우선 요정 클래스 개편은 스턴과 소환 스킬이 주어지며, 엘븐 그래비티&엘리멘탈 스피드 등의 속성 마법이 추가된다. 또한, 레벨 상승에 따른 원거리 명중/활/화살 대미지 상향, 속성별 스킬 개선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클래스 체인지도 진행된다. 이번 클래스 체인지는 지난 신성검사 때처럼 기존 클래스의 스킬과 장비를 새로운 클래스의 스킬과 장비로 일부 교체가 가능하며, 경험치와 캐릭터명은 모두 보존된다. 해당 클래스 체인지는 '기사'와 '요정'으로만 교체가 가능하다.

TJ's Coupon도 지급된다. 이번 쿠폰은 강화 복구권으로 장비/장신구 중 어느 부분이 해당 될지는 추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기간제 +7무기/+4방어구, +3 룸티스 귀걸이, 드래곤의 성수 5개, 태고의 옥새가 주어지며, 2월 12일 업데이트가 적용되면 쿠폰을 입력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설 연휴가 끝나고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진짜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소모하면 이벤트 던전으로 이동할 수 있는 주문서를 얻게되며, 사용 시 '가짜 소굴'로 이동한다.

가짜 소굴에서는 총 4개 그룹(붉은 오크, 사슴, 젖소, 그렘린)의 몬스터가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이들 중 정확한 명칭을 가진 진짜 몬스터를 찾아 처치하면 다음 몬스터 그룹이 등장하며, 모두 처치하면 중앙에 있는 상자로 이동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 상자의 수는 30초마다 1개씩 감소하기 때문에 진짜 몬스터를 빠르게 처치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