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MSI Z490 메인보드 신제품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MSI Z490 메인보드는 현재 가격비교 사이트 등 일반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MSI Z490 메인보드는 강화된 전원부와 쿨링 성능으로 새롭게 출시된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세계 최초로 적용된 MSI의 다양한 독자기술이 탑재되어 높은 성능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낮은 온도와 안정적인 전력 공급 등 컴퓨터의 안정성과 내구도 역시 향상시켰다. 이에 더해 일부 모델에서는 최신 무선통신 규격인 Wi-Fi 6와 블루투스 5.1을 지원해 효율성도 대폭 제고되었다.

플래그십 제품군인 ‘MSI MEG Z490’ 시리즈는 ‘MSI MEG Z490 갓라이크’를 포함해 ‘MSI MEG Z490 에이스’와 ‘MSI MEG Z490 유니파이’, 유니파이의 미니 ITX 폼팩터 버전인 ‘MSI MEG Z490I 유니파이’가 출시된다. 체스트 플레이트로 강화된 내구도는 물론 고성능 프로세서의 발열을 해소하기 위한 액티브 쿨링 시스템, 온도에 따라 팬을 제어하는 ‘제로 프로져’ 기술이 탑재되어 최고성능을 발휘한다.

‘MSI MPG Z490’ 시리즈는 높은 성능과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게이밍 메인보드로, ‘MSI MPG Z490 게이밍 카본 WIFI’와 ‘MSI MPG Z490 게이밍 엣지 WIFI’, 게이밍 엣지 WIFI의 m-ATX 폼팩터 버전인 ‘MSI MPG Z490M 게이밍 엣지 WIFI’ 그리고 ‘MSI MPG Z490 게이밍 플러스’가 출시된다. 1,680만 색상의 RGB를 설정 가능한 MSI의 ‘미스틱라이트’가 공통적으로 탑재되어 자신만의 PC를 꾸밀 수 있는 것은 물론 대형 히트싱크와 M.2 쉴드 프로져 등 MSI의 쿨링 솔루션을 통해 높은 게이밍 성능에 최적화되었다.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MAG 시리즈 라인업에는 ‘MSI MAG Z490 토마호크’가 이름을 올렸다. 타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확장된 히트싱크 및 M.2 쉴드 프로져를 통해 쿨링 성능을 강화했고, 2.5G 랜과 라이트닝 USB 20G 포트를 장착해 인터넷 및 대용량 파일 전송이 빨라지는 등 기능성도 향상됐다. 최고의 가성비와 안정성을 자랑하는 PRO 라인업에도 ‘MSI Z490 PRO-A’가 출시되어 기본에 충실한 성능과 동급 최고의 내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MSI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