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기테-디바가 밴당하자 트레이서가 경기를 지배했다.

22일 오버워치 리그 2020시즌 20주 2일 차 2부 일정이 진행됐다. 첫 경기에서는 필라델피아 퓨전이 '카르페'의 펄스폭탄과 함께 보스턴 업라이징에게 3:0 승리를 거뒀다. LA 발리언트 역시 '샥스' 트레이서를 앞세워 3:1로 강팀 플로리다 메이햄에게 승리했다. 마지막 경기에서 12연승 중인 샌프란시스코 쇼크가 변수없이 워싱턴 저스티스를 3:0으로 제압했다.

시작부터 필라델피아는 보스턴에게 압승을 거뒀다. 칼 같은 오리사의 꼼짝마! 연계를 필두로 '카르페'의 트레이서가 펄스폭탄을 연이어 붙이며 보스턴의 공격 의지를 꺾어버렸다. 2세트까지 흐름은 그대로 이어졌다. 필라델피아는 수비에서 댈러스가 생존기를 쓸 틈을 주지 않고 공격을 이어가 2점 수비에 성공했다. 공격에서는 '알람'의 젠야타가 위도우메이커를 한번에 끊어내는 활약을 필두로 '희수' 한조-'퓨리' 시그마가 킬을 이어가며 손쉽게 승리할 수 있었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3세트에서 보스턴은 막판 반격에 나섰다. 무리하게 앞으로 나온 '사도'의 오리사부터 끊어주면서 화물을 밀어내기 시작했다. 하지만 화물은 멀리가지 못했다. '퓨리' 시그마의 연이은 활약을 바탕으로 2점 바로 앞에서 멈추고 말았다. 수비에서도 보스턴은 순조로운 출발과 함께 완막에 도전했다. 하지만 이번에도 필라델피아는 해결사 '카르페'의 트레이서가 펄스폭탄 한 방으로 위기를 넘기며 팀의 3:0 승리를 견인했다.


이어진 2경기에서 LA 발리언트(LAV)와 플로리다가 대결했다. LAV는 딜러진과 '드리머' 라인하르트의 정교한 대지분쇄를 바탕으로 1세트를 선취했다. 2세트에서 딜러 간 활약 대결이 이어졌다. 불리한 수 싸움 속에서도 양 팀의 슈퍼플레이가 오가며 추가 라운드까지 흘러갔다. LAV는 '샥스'의 트레이서가 위기의 팀을 3점까지 이끌었으나, 'BQB' 위도우메이커-'야키' 트레이서 활약으로 결국 플로리다가 승리할 수 있었다.

딜러 싸움은 후반 세트에서도 치열했다. 특히 중요 순간마다 '샥스'와 '야키'의 트레이서 대결이 치열했고, 마지막 3점을 두고 양 팀의 희비가 갈렸다. 플로리다의 공격은 '드리머' 라인하르트에 막힌데 이어 '샥스'의 트레이서의 활약 속에 LAV가 승리할 수 있었다. 마지막 4세트 역시 'BQB-샥스'가 킬 로그를 장악하며 LAV의 값진 승리를 이끌었다.


마지막 3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와 워싱턴이 맞붙었다. 1세트 네팔에서 양 팀은 파르시 조합을 꺼냈다. '라스칼'의 파라가 공중에 있는 상대 파르시를 에어샷으로 제압했고, '모스'의 메르시가 아군을 완벽히 케어해주면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2라운드를 워싱턴이 가져갔지만, 3라운드에서 다시 파라가 등장해 샌프란시스코가 1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에서 선수 교체를 진행한 샌프란시스코가 2연속 완막과 함께 압승을 거뒀다. 1세트 딜러였던 '라스칼' 대신 '안스'가 투입 돼 위도우메이커를 플레이했다. '안스'의 놀라운 저격에 이어 '스트라이커' 트레이서 활약까지 더해지면서 완막과 함께 승리를 거뒀다. 2세트 쓰레기촌에 이어 3세트 블리자드 월드 역시 마찬가지였다. 이번에도 '안스'의 위도우메이커 킬과 함께 깔끔한 수비로 연승을 이어갔다.

2020 오버워치 리그 2020시즌 20주 2일 차 2부 경기 결과


필라델피아 퓨전 3 vs 0 보스턴 업라이징
1세트 필라델피아 퓨전 2 vs 0 보스턴 업라이징 - 부산
2세트 필라델피아 퓨전 3 vs 2 보스턴 업라이징- 쓰레기촌
3세트 필라델피아 퓨전 2 vs 1 보스턴 업라이징 - 블리자드 월드

LA 발리언트 3 vs 1 플로리다 메이햄
1세트 LA 발리언트 2 vs 0 플로리다 메이햄 - 리장타워
2세트 LA 발리언트 3 vs 4 플로리다 메이햄 - 리알토
3세트 LA 발리언트 3 vs 2 플로리다 메이햄 - 할리우드
4세트 LA 발리언트 3 vs 2 플로리다 메이햄 - 하나무라

샌프란시스코 쇼크 3 vs 0 워싱턴 저스티스
1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2 vs 1 워싱턴 저스티스 - 네팔
2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1 vs 0 워싱턴 저스티스 - 쓰레기촌
3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1 vs 0 워싱턴 저스티스 - 블리자드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