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를 앞둔 전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단단한 갑옷와 강력한 무기, 그리고 자신의 전술에 맞는 여러가지 전략서 등을 철저히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파이러츠의 세계에 오신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장으로 뛰어 들기 전, 여러분은 '승리를 쟁취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승리를 위해 반드시 살펴봐야 할 상점 시스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 파이러츠의 화폐, '금화'와 '은화'

파이러츠에는 두 가지 화폐가 있습니다. 하나는 금화, 다른 하나는 은화입니다. 금화는 캐쉬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비교적 낮은 가격으로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은화는 매 게임마다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기여도에 따라 획득량의 차이를 보입니다. 은화를 통해서는 캐릭터, 아뮬렛, 주문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나 스킨 구매에 사용되는 금화



▣ 전장에 뛰어 들 충분한 준비가 되셨나요? 상점 홈 살펴보기'

로비화면 중앙 상단에 있는 상점 탭을 클릭하면 상점 홈으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상점 홈 중앙에는 진행 중인 이벤트 공지가 포스팅됩니다. 우측에는 가장 많이 판매된 캐릭터들이 표시됩니다.


1. 중앙 화면

캐릭터 할인, 이벤트 공지, 한정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공지가 되는 부분

2. 우측 화면

가장 많이 판매 된 'HOT'한 캐릭터가 포스팅 되는 부분



▣ 나의 성향과 맞는 캐릭터는 무엇일까? 캐릭터 메뉴 살펴보기

캐릭터 메뉴에서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 있는 검색 기능은 원하는 조건의 캐릭터를 검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케릭터를 클릭하면 해당 케릭터의 세부 능력치와 무기 및 스킬 그리고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며, 스킨 또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 AOS류 게임의 매력은 나에게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과정 그 자체가 아닐까?



▣ 기왕이면 멋지게! 스킨 메뉴 살펴보기

스킨 메뉴에서는 게임 내의 모든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파이러츠에는 어떤 '스킨충'이 등장할 것인가?



▣ 다양한 조합과 톡득한 구성으로 나만의 필살기를 준비하자! 아뮬렛 메뉴 살펴보기

야뮬렛 메뉴에서는 야뮬렛 구매가 가능합니다. 검색 기능을 통해 등급별, 종류별(제물, 유물, 부적, 룬문자)로 자신이 원하는 아뮬렛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 같은 캐릭터라도 나만의 독특한 캐릭터 만들기가 가능하다.



▣ 강력한 주문을 통해 새로운 전술을 구사하자! 주문 메뉴 살펴보기

주문 메뉴에서는 게임 상에서 쓸 주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주문을 통해 새로운 전술이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