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레이븐:각성’(이하 레이븐,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장비 ‘로간 반지’ 등을 추가하고 초특급 선물을 증정하는 여름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간 반지’는 대인 공격력 및 대인 피해 감소 능력을 기본 옵션으로 보유해 대인전에서 매우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대인전 전용 장비다. 해당 장비는 탐험, 합성 등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시스템 추가 및 콘텐츠 개선도 이뤄졌다. 먼저 결투장을 대거 개편했다. 결투장의 전장 배경을 보다 화려한 ‘천공의 영광’ 컨셉으로 변경하고, 연속 대전 시스템 도입 및 결투장 진행 결과에 따른 승률 확인 기능을 추가했다. 또 기존에 획득하기 어려웠던 옵션 변환석을 결투장 참여만으로도 받을 수 있도록 보상을 강화했다.

장비 초월에 따른 초월 효과도 개선했다. 장비의 레벨 및 종류에 따라 전투력, 레이드 전투력, 대인 전투력 등의 추가적인 초월 옵션이 부여돼 이용자들은 초월 진행 시 기존보다 더 강한 효과와 능력치를 가진 장비를 가질 수 있게 됐다.

이 외 기존 장비 강화 레벨을 신규 장비로 옮길 수 있는 ‘강화 이전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이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재화 ‘토파즈’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여름을 맞아 최고급 보상을 제공하는 ‘여름 바캉스 이벤트’를 7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하며, 매주 일요일에는 고대 장비 선택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모은 바캉스 티켓으로 고대 벨트,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1만명 이상이 미션을 달성하면 각성석, 골드, 강화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바캉스 종합선물 선택권을 이용자 전체에게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신화등급 30레벨 로간 반지를 포함해 장신구 강화석, 헤븐스톤, 성장카드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도 함께 연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레이븐 이용자들의 신나는 여름을 지원하기 위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고대 장비 아이템 등 최고급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