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은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중심이 되는 존재다. 게임 내에서 스토리를 진행할 때 영웅들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전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영웅이 무조건 파티에 참가해야 하기 때문이다. 다만, 최대 4명까지 참가할 수 있는 소환수와는 달리 영웅은 단 한 명만 파티에 참가할 수 있다.

현재 리니지 레드나이츠에는 3명의 영웅이 존재한다. 거대한 검을 들고 최전선에서 아군을 지키는 물리 탱커 '바슈', 후방에서 활로 적들에게 물리 피해를 주고 아군에게는 이로운 버프를 부여하는 물리 딜러 '라라', 강력한 마법으로 적들에게 큰 마법 피해를 주는 마법 딜러 '애슐리' 등 3명의 영웅을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파티에 참가시킬 수 있다.




◆ 기억을 잃은 기사 '바슈'

○ 영웅 소개


'바슈'는 정의와 기사도를 수호하는 레드나이츠의 단원으로 기르타스 토벌에 합류했다. 전장의 선두에 싸우던 중 기르타스에 의해 시간의 균열 틈에 빠진 후 낯선 공간에서 눈을 뜨지만, 자신의 이름 외에는 모든 기억을 잃어버리고 만다.

바슈는 아군을 보호하는 데 특화된 물리 탱커다. 생명력과 물리 방어력이 매우 높지만, 반대로 공격력은 다른 영웅보다 낮은 편이다. 파티에 참가 시 전방에 배치되어 적들과 가장 먼저 접촉한다. 자신의 회피율이나 피해 감소율을 증가시키는 버프 스킬로 자신의 생존력을 높인다.

3명의 영웅 중 유일하게 근접 공격을 하며, 적을 기절시키고 스킬 시전을 방해하는 '소드 크래시'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자신에게 스킬 시전을 방해할 수 있는 소환수가 부족하다면 영웅으로 바슈를 추천한다.


○ 바슈의 스킬 구성

1. 블레이드 스톰 (필살 / 필요 게이지 6,000 / 적 1명 / 영웅 레벨 1 필요)
: 하늘의 힘을 모아 적들에게 번개를 내려쳐 필살의 공격을 가한다.

2. 소드 크래시 (액티브 / 필요 게이지 700 / 적 1명 / 영웅 레벨 1 필요)
: 무기를 적에게 강하게 내리쳐 기절시킨다.

3. 솔리드 캐리지 (액티브 / 필요 게이지 700 / 자기 자신 / 영웅 레벨 10 필요)
: 정신을 집중하여 적의 공격을 간파한다. 자신의 회피 확률을 증가시킨다.

4. 리덕션 아머 (패시브 / 쿨타임 15초 / 자기 자신 / 영웅 레벨 5 필요)
: 자신을 성스러운 힘으로 감싸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를 줄인다.

5. 하울 (패시브 / 쿨타임 10초 / 적 최대 3명 / 영웅 레벨 15 필요)
: 무기를 크게 휘둘러 전방의 적들을 베어낸다.

▲ 단일 대상을 공격하고 기절시키는 소드 크래시


○ 바슈의 변신 외형과 특징

1. 발록 (변신 주문서 7개, 반지 1개 / 시간의 균열(금) / 물리형 소환수만 입장 가능)

단일 공격과 자신의 생존에 집중된 바슈와는 달리 발록은 공격적인 영웅이다. 필살 스킬 '지옥의 마창'과 액티브 스킬 '지옥 강림' 등 강력한 3인 공격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단일 공격 및 기절 스킬인 '파멸의 부름'을 가지고 있어 적의 스킬을 차단할 때도 효과적이다.

▲ 발록의 외형


2. 켄라우헬 (변신 주문서 7개, 반지 1개 / 시간의 균열(목) / 마족형 소환수만 입장 가능)

켄라우헬은 단일 적에게 출혈을 부여하는 '황천의 칼날', 약화 효과에 걸린 적을 중심으로 폭발을 일으켜 큰 대미지를 주고 약화 효과를 전이시키는 '빅뱅', 최대 3명의 적을 공격하고 약화 효과에 걸린 적에게는 추가 피해를 주는 '바람 가르기' 등 약화 효과에 집중된 스킬 구성을 보여준다. 패시브 스킬 '피의 운명'으로 아군 전체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 파티의 전투력을 높일 수도 있다.

▲ 켄라우헬의 외형



◆ 호기심 많은 어린 잎사귀 '라라'

○ 영웅 소개


'라라'는 에바 신의 권능 아래 태어난 어린 잎사귀로 활을 다루는 능력이 탁월하다. 음악을 관할하는 신의 가호를 받고 태어난 영향으로 쾌활하고 긍정적인 성격이다. 기억을 잃은 바슈를 발견한 장본인으로 바슈의 기억을 찾아주기 위해 함께 여행을 시작한다.

라라는 활을 사용해 적들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물리 딜러다. 화살을 빠르게 발사해 소수의 적을 공격하며, 아군에게는 버프를 사용해 피해 감소율과 상태 이상 저항 확률을 증가시킨다. 처음부터 주어지는 바슈와 달리 1-10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생성할 수 있다.

모든 아군에게 적용되는 버프를 사용할 수 있어 파티의 전투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상태 이상을 사용하는 적들을 상대할 때 효율이 높다. 바슈를 대신할 탱커 소환수가 있다면 라라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 라라의 스킬 구성

1. 포레스트 스톰 (필살 / 필요 게이지 6,000 / 적 최대 3명 / 영웅 레벨 1 필요)
: 전장을 가로지르는 강력한 화살로 적들을 섬멸한다.

2. 트리플 애로우 (액티브 / 필요 게이지 700 / 적 1명 / 영웅 레벨 1 필요)
: 화살 3발을 신속하게 발사한다. 각각의 화살을 무작위 대상에게 날려 피해를 준다.

3. 애로우 레인 (액티브 / 필요 게이지 700 / 적 5명 / 영웅 레벨 10 필요)
: 화살비를 내려 적들을 공격한다.

4. 래피드 샷 (패시브 / 쿨타임 10초 / 적 1명 / 영웅 레벨 5 필요)
: 산들바람의 힘이 깃든 화살을 날려 적을 공격한다,

5. 레지스트 매직 (패시브 / 쿨타임 15초 / 아군 5명 / 영웅 레벨 15 필요)
: 자연의 힘을 빌려 아군이 받는 모든 피해를 줄이고 상태 이상 저항 확률을 증가시킨다.

▲ 아군이 받는 피해를 줄이고 상태 이상 저항 확률을 증가시키는 레지스트 매직


○ 라라의 변신 외형과 특징

1. 질리언 (변신 주문서 7개, 반지 1개 / 시간의 균열(월) / 정령형 소환수만 입장 가능)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하고 뒤에서 지원하는 느낌의 라라와는 달리 질리언은 매우 강력한 물리 딜러로 변모한다.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높이는 '불굴의 의지'로 자신에게 버프를 부여한 후 소수의 적을 집중적으로 공격해 큰 대미지를 준다. 또한, 단일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대폭 감소시키는 '분쇄의 화살'을 보유하고 있어 물리 딜러 위주로 파티를 구성할 때 높은 효율을 보인다.

▲ 질리언의 외형


2. 오웬 (변신 주문서 7개, 반지 1개 / 시간의 균열(화) / 야수형 소환수만 입장 가능)

오웬은 공격적인 질리언과는 반대로 아군을 지원하는 역할이 극대화되어 있다.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아이 오브 스톰', 적 하나를 매혹해 아군을 돕게 하는 '매혹의 화살', 단일 아군을 회복시키는 '워터 라이프' 등 공격보다는 지원에 최적화된 스킬을 사용한다.

▲ 오웬의 외형



◆ 상아탑의 마법사 '애슐리'

○ 영웅 소개


'애슐리'는 마법 지식의 정수라 불리는 상아탑의 마법사로 데몬을 봉인하고 있던, 도둑맞은 '신의 지팡이'를 되찾아 오는 사명을 띠고 탑을 나섰다. 그리고 여행 도중에 만난 바슈 일행의 여정에 동참하게 된다.

애슐리는 마법을 사용해 후방에서 적들을 공격하는 마법 딜러다. 별도의 버프나 디버프 없이 오로지 공격 스킬로만 무장하고 있어 공격력만 놓고 본다면 3명 중 가장 강력하다. 스테이지 3-5를 클리어한 후 영웅을 생성해야 사용할 수 있다.

필살 스킬 '볼케이노'와 액티브 스킬 '마그마 버스트'가 각각 5명, 3명을 공격하는 스킬이므로 다수의 적을 공격할 때 효과적이다. 다만, 공격에 특화된 만큼 생명력이 낮은 편이니 생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애슐리의 스킬 구성

1. 볼케이노 (필살 / 필요 게이지 6,000 / 적 5명 / 영웅 레벨 1 필요)
: 작열하는 화산을 폭발시켜 강력한 피해를 준다.

2. 에너지 볼트 (액티브 / 필요 게이지 700 / 적 1명 / 영웅 레벨 1 필요)
: 적에게 순수한 마법 에너지를 발사해 피해를 준다.

3. 마그마 버스트 (액티브 / 필요 게이지 700 / 적 최대 3명 / 영웅 레벨 10 필요)
: 마그마를 폭발시켜 적을 뒤로 밀쳐내고 스킬을 취소시킨다.

4. 위크니스 (패시브 / 쿨타임 10초 / 적 1명 / 영웅 레벨 5 필요)
: 적을 어둠의 기운으로 감싸 피해를 준다.

5. 샤이닝 플레임 (패시브 / 쿨타임 10초 / 아군 5명 / 영웅 레벨 15 필요)
: 적을 신성한 불꽃으로 감싸 화상 피해를 준다.

▲ 최대 3명의 적을 뒤로 밀쳐내고 스킬을 취소시키는 마그마 버스트


○ 애슐리의 변신 외형과 특징

1. 케레니스 (변신 주문서 7개, 반지 1개 / 시간의 균열(월) / 정령형 소환수만 입장 가능)

케레니스는 주로 얼음 계열 마법을 사용해 적들을 공격한다. 적 3명을 빙결시키는 '마녀의 눈물', 적 1명의 스킬 게이지를 모두 소멸시키는 '아이스 스파이크', 적 3명의 공격 속도를 대폭 감소시키는 '블리자드' 등 상태 이상 부여 스킬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 케레니스의 외형


2. 라이아 (변신 주문서 7개, 반지 1개 / 시간의 균열(수) / 인간형 소환수만 입장 가능)

공격에 집중된 애슐리, 케레니스와 비교하면 라이아는 좀 더 지원형 영웅에 가깝다. 필살 스킬인 '셰이프 체인지'는 적 1명에게 큰 대미지를 주고 돼지로 변이시키는 스킬이며, 적 5명의 강화 효과를 제거하는 '캔슬레이션', 아군 5명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라이프 스트림' 등으로 자신이 직접 공격하기보다는 아군을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물론 단일 대상 공격 스킬인 '콜 라이트닝'과 '에너지 볼트' 등 공격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 라이아의 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