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 캐릭터 추가 지급 이벤트는 기존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의 레벨이 130레벨 이상이라면, 추가로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를 하나 더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생성한 신규 캐릭터는 부스터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과 달리 30개의 부스터 코인과 상급 전투교범, 메탈 나이프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캐릭터 신청 방법은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 신청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명의당 1회만 추가 지급이 가능하기에, 동일명의 다른 계정에도 캐릭터를 지급받을 수 있다. 매일 12시를 기준으로 기존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의 레벨 체크가 진행되며, 17시 기준으로 캐릭터 추가 수령이 가능하다. 토요일과 일요일에 레벨을 달성했을 경우엔 월요일에 일괄 반영된다.

2월 12일부터 진행된 '부스터 프로모션' 이벤트는 풍성한 혜택으로 많은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실제로, 이벤트 기간 중 사냥터엔 몬스터보다 사람이 더 많은 진귀한 광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이번에 추가 지급되는 캐릭터는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혜택과 다른 직업군을 추가로 육성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