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리즈컨 2019 가상 입장권' 판매가 시작되었다.

블리즈컨은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의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하는 블리자드의 게임 행사로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면 블리즈컨 현장에서 진행되는 개막식과 공연 등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블리즈컨 2019는 한국 시각 기준 11월 2일 토요일과 11월 3일 일요일(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는 1일과 2일) 양일간 진행되며, 가상 입장권은 블리자드가 운영하는 배틀넷 샵에서 55,000원에 판매한다.

☞ 블리즈컨 2019 가상 입장권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이전과 마찬가지로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면 블리자드 프랜차이즈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내 아이템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바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멀록으로 변신한 두 진영의 지도자 '록두인'과 '멀바나스' 애완 동물, 그리고 웬디고 털옷 형상 변환 복장이 준비되어 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꾸러미 보상


오버워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영웅 캐릭터를 테마로 한 전설 스킨 '일리단 겐지'와 '티란데 시메트라', 하스스톤은 블리즈컨에서 공개 예정인 '수수께끼의 황금 전설 카드'와 특별한 '블리즈컨 2019 카드 뒷면'이 지급된다.


▲ 일리단과 티란데? 오버워치 특별 전설 스킨


▲ 하스스톤 황근 전설 카드는 블리즈컨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타크래프트2는 브루드 워 시절의 클래식 전투 순양함, 울트라리스크, 우주모함의 유닛 스킨과 초상화, 그리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즈컨 2019 초상화 및 스프레이, 게 모양의 탈 것 '천공의 구멍더듬발'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디아블로3의 경우 PC/Mac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특별한 날개 한 쌍이 주어진다.


▲ 브루드 워 버전의 스킨과 초상화가 지급되는 스타크래프트2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특별 탈 것!


한편 블리즈컨 2019는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개막식을 비롯한 오버워치 월드컵,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월드 챔피언십, 와우 신화 쐐기돌 던전 인터내셔널, 하스스톤 글로벌 파이널, 스타크래프트 II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 등의 올해 블리즈컨 e스포츠 대회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블리즈컨의 경우 사상 최초로 메인 패널 무대에서 진행되는 추가 콘텐츠도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볼 수 있을 예정인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블리즈컨 전체 일정이 공개된 후 공지할 예정이다.


▣ 블리즈컨 2019 주요 콘텐츠

블리즈컨 행사를 보다 상세하게 다루는 콘텐츠를 원하신다면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이용해 보세요. 올해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면 BlizzCon.com과 블리즈컨 모바일 앱에서 다음과 같은 콘텐츠를 실시간 시청을 하거나 VOD 다시보기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채널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채널은 11월 1일과 2일 진행되는 주요 행사들을 자세하게 안내하는 가상의 투어 가이드 역할을 합니다. 진행자가 주요 무대부터 e스포츠 대회 현장, 다크문 축제 등 블리즈컨 행사의 구석구석까지 돌아보며 안내할 예정입니다. 또한, 블리자드 개발자와의 인터뷰나 블리즈컨 행사를 이모저모로 살펴보는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커뮤니티의 밤

매년 블리즈컨에서는 전설적인 블리즈컨 코스튬 플레이 대회와 탤런트, 아트, 영상 등 각종 경연 대회 등 블리자드 커뮤니티의 압도적인 창의력과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커뮤니티의 밤 행사가 금요일에 중앙 무대를 차지합니다. 매년 블리즈컨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행사 중 하나인 커뮤니티의 밤은 올해도 쟁쟁한 창의력의 소유자들이 무대를 장악할 테니 기대해주세요!

심도 있는 패널 방송

올해는 더 많은 패널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지만, 보다 심층적인 뒷이야기에 관심이 있다면 가상 입장권을 통해 올해 개발자 패널을 고루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신화, 전설 및 영웅 무대에서 진행되는 모든 패널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가장 좋아하는 게임의 비하인드 스토리, 아티스트 및 성우 출연진과 함께 하는 세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곧 전체 일정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폐막식

가상 입장권으로 폐막식이 진행되는 토요일 밤 여러 무대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음악 공연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올해 공연 출연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곧 공개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일부 폐막식 콘텐츠는 VOD 다시보기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실시간으로 감상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블리즈컨 참석자 여러분, 주목해주세요!

블리즈컨 패스, 블리즈컨 포털 패스 또는 블리즈컨 자선 디너 패스를 구매하신 경우, 오늘부터 블리즈컨의 입장권 판매 파트너사인 AXS가 패스 소지자 전원에게 가상 입장권 코드를 기재한 이메일을 발송할 예정이니 받은 편지함을 잘 확인해주세요. AXS 계정에 입장권이 여러 장 있는 경우, 코드 여러 개가 기재된 이메일 한 통만 발송됩니다(계정 내 입장권당 코드 한 개씩). 친구나 가족과 함께 참석할 계획이라면 코드를 미리 보내주어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해주세요.

블리즈컨 기어 판매가 곧 개시될 예정입니다!

올해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선보일 제품들에 관심 있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블리자드 온라인 기어 판매가 곧 개시될 예정이며, 가상 입장권 구매와 상관없이 모두가 구매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블리즈컨을 현장에서 직접 즐길 수 없다면, 어디에서나 지구상 가장 장대한 커뮤니티 행사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하스스톤과 디아블로 III 게임 내 아이템은 2019년 12월 31일 혹은 그 이전에 제공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