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후원하는 e스포츠 프로게임단 진에어 그린윙스가 이병렬 선수의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 시즌12 월드 챔피언십 스타크래프트2 종목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일(한국시간) 이병렬 선수는 IEM 시즌12 카토비체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으로 이 선수는 한국 스타크래프트 역사상 가장 많은 상금을 받은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

진에어 그린윙스는 이병렬 선수의 우승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총 세가지로, 먼저 진에어 그린윙스 멤버십 회원 전원에게 항공권 할인 쿠폰인 '지니쿠폰'이 제공된다. 또 멤버십 가입자 중 진에어 그린윙스 공식 SNS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단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병렬 선수와 함께 식사 및 게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진에어 그린윙스 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번 대회 우승 당시 이 선수가 실제 착용했던 유니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좋아요' 또는 '팔로잉'을 누르고 우승 축하 댓글을 달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그린윙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진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