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아프리카TV


2019 GSL 시즌3의 16강 대진을 가리기 위한 조지명식이 진행된다.

아프리카TV는 24일(수) 오후 6시 30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9 마운틴듀 Global Starcraft II League(이하 GSL) 시즌3' 코드S 16강 조지명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지명식에는 지난 GSL 시즌2 우승자인 박령우(Dark)를 비롯해 김도우(Classic), 조성호(Trap), 조성주(Maru)가 시드권자로 참여한다. 4명의 선수는 GSL 포인트 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자신과 맞붙을 선수를 지명하게 된다. 특히, 지난 시즌 우승자 박령우에게는 조지명식 완료 후 자신의 조 선수 중 1명의 자리를 바꿀 수 있는 권한이 주어져, 박령우의 최종 선택에 따라 극적인 대진이 펼쳐질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16강 조지명식 이후 'GSL 시즌3' 16강전에 앞서 'GSL vs. the World'가 진행된다. 오는 8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4일간 열리는 'GSL vs. the World'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GSL 올스타와 전 세계를 대표하는 올스타가 만나 개인 및 팀 경기를 펼친다. 지난 2018 'GSL vs. the World'에서는 핀란드의 유나 소탈라(Serral)가 한국의 김대엽(Stats)을 꺾고 개인전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GSL 시즌3 16강 경기는 'GSL vs. the World' 경기 이후 8월 28일(수)부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진행된다. 16강 경기는 4명씩 4개 조로 편성돼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GSL 시즌3 코드S 16강 조지명식은 24일(수) 오후 6시 30분에 생중계된다. 조지명식은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네이버, 유튜브, 트위치 등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2019 마운틴듀 GSL 시즌3 코드S' 대회 현장을 찾는 모든 방문객은 무료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대회 운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