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의 이벤트는 대부분 게임에 접속하거나 홈페이지 클릭 등 간단한 방식으로 보상을 얻는 것들이 많다. 다양한 이벤트 중 일부는 게임 내에서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은량, 신백 등 캐릭터의 성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꾸준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투력이나 공력 상승에 많은 도움이 된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중에서는 캐릭터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하지만, 특정 시간대나 날짜에 접속하지 않은 경우 보상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 풍요로운 가을맞이! 9월 천애DAY 이벤트(~9/4)

천애DAY 접속 이벤트는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선물 구성품은 신백 50, 일확천금 은량상자 2개, 연재-중급 5개, 군협령(50) 2개, 상급 정련 조각 5개다. 보상은 계정 내의 모든 캐릭터가 받을 수 있으며, 접속 기록에 따라 같은 선물을 최대 7번까지 받을 수 있다. 접속 기록은 매일 자정을 기준으로 1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인정된다.

9월 1일(일)에 5분 이상 접속했던 유저는 '천애DAY 스페셜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은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기간제 말, 강화석 등 12가지 아이템 중 5가지를 직접 선택해서 받게 된다. 스페셜 선물 또한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받을 수 있다. 그러나 한 번 정한 선물 구성품은 변경할 수 없어 아이템을 받을 때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

한편, 게임 내 미니맵 옆에 있는 날씨 아이콘 - 출석 및 활약도 - 일일 출석 탭의 '기념일 선물' 버튼을 누르면 천애DAY 보상이 지급된다. 현재 9월 3일까지 받을 수 있는 보상이 활성화되어 있으며, 추석 기간인 9월 12일부터 17일 사이에 받을 수 있는 기념일 선물이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 수령한 천애DAY 선물은 30레벨 이상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다.

☞ [바로가기] 출석하면 다양한 보상! 9월 천애DAY 이벤트


▲ 매일 접속하면 같은 보상을 7번 얻는다

▲ 9월 1일에 접속한 유저는 스페셜 선물을 추가 획득

▲ 인게임 선물은 일일 출석 탭에서 입장한다

▲ 내일까지 받는 선물과 추석 기간을 놓치지 말자



■ 여름을 보내며...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9/8)

'썸머 페스티벌'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스탬프를 모아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하는 방식이다. 이 이벤트는 현재 1주 차가 종료되었으며, 금일부터 9월 8일까지 2주 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모든 캐릭터는 기본 선물로 귀속은량 500금과 등장식 영수-판다(7일)를 얻을 수 있다. 나머지 아이템은 게임 접속과 다양한 미션 완수를 하며 썸머 스탬프를 모아 교환해야 한다.

먼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스탬프를 얻는 방법은 최대 15시간 누적 접속 시 스탬프가 300개 지급된다. 특히 9, 12, 15시간 누적 접속하면 스탬프 외에도 럭키찬스를 추가로 받는다. 두 번째 방법은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는 것이다.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신분 할동, 팔괘점 등 게임 내의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썸머 스탬프를 지급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스탬프 560개를 얻을 수 있다.

달성하기 힘들 것 같은 미션은 럭키찬스를 이용해 완료하면 된다. 럭키 찬스는 모든 미션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 시간이 적은 유저라면 스탬프를 많이 주는 던전 클리어 미션에 럭키 찬스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탬프는 전설폄석 교환권, 귀속은량 500금, 군협령(50) 10개, 신백(10) 30개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이템마다 교환에 필요한 스탬프 수나 교환 횟수가 다르며, 교환 보상은 한 캐릭터만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탬프를 150개 이상 사용하면 영운-바다의 가호(30일)과 무제한 칠자[사] 등장식을 받을 수 있다.

이 중에서 '넥슨캐시 1만원'은 확정으로 얻는 아이템이 아니다. 대신 응모 횟수에 제한이 없고,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넥슨캐시 당첨자 발표는 9월 19일(목) 추가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바로가기] 스탬프로 각종 아이템 교환하자!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 스탬프를 얻는 방법은 두 가지, 어려운 미션은 럭키찬스를 사용하자

▲ 스탬프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총 8가지

▲ 스탬프 150개 사용 보상 영운-바다의 가호

▲ 스탬프 150개 사용 보상 등장식 칠자[사]



■ 2주 남은 만렙 보상 - 100레벨 달성 이벤트(~9/15)

7월 말부터 시작했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중 100레벨 달성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 수행 가능하다. 96, 98, 100레벨을 달성한 모든 캐릭터는 귀속은량 500금, 폄석조각,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00레벨 달성을 수령한 유저는 천애명월도 무선 휴대폰 충전기(50명)와 그립톡(50명)을 얻을 기회가 생긴다. 두 상품은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당첨자는 9월 20일(금) 발표될 예정이다.

☞ [바로가기] 만렙 보상 앞으로 2주! 100레벨 달성 이벤트


▲ 마냥 길어보였던 만렙 달성 이벤트도 2주 뒤면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