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에 6월 확장팩과 55레벨 점핑 캐릭터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금일(25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팩 업데이트는 게임 내 팔괘 슬롯을 활성화시켜서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풍물지’ 시스템과 신규 전장 이벤트 ‘탈양대전’을 비롯해 천하회 신규 이벤트로 구성된 ‘흑목애 결전’, ‘천하 지명수배’, ‘번방 침입’ 등 새로운 컨텐츠에 목말라 있던 고레벨 유저를 위한 즐길거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의복을 제작할 수 있는 ‘천공방직’ 시스템과 게임 내 아이템인 ‘명패’를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되며, 게임 속 길드원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인 신규 방파기지와 최상급 암기함을 획득할 수 있는 ‘암기 고급’ 시스템도 추가된다.

'소오강호 온라인'을 처음 플레이하는 신규 유저를 위한 맞춤형 이벤트 ‘소오강호를 부탁해!’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 후 2시간만 플레이하면 55레벨을 곧바로 달성할 수 있는 파격적인 캐릭터 점핑 프로모션이며, 확장팩 업데이트를 축하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캐릭터 30레벨 달성 후 낙양성에 위치한 NPC ‘동방아가씨’를 찾아가면 55레벨 점핑과 함께 게임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인 ‘화류선물(대)’를 지급한다.

한편, 지정된 시간에 게임 속 NPC ‘동방아가씨’를 찾아가면 2배 경험치, 2급 보석조각, 풍물석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로그인을 부탁해!’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퍼펙트월드의 '소오강호 온라인'은 중국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개발된 3D MMORPG 대작이며, 시네마틱 연출에 의한 주인공 관점의 게임 진행으로 한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높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소오강호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