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에 예고되었던 신규 던전과 투신의 반지와 목걸이 추가, 파트너 교감도 조정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먼저 새로운 5인 인던 사령관의 수련장은 엑소도르 베르아크 성채 지역 오른쪽에 위치한 차원의 마법석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중요] 아르가프의 사령관 퀘스트 완료 시 던전 마커가 출력된다.




세부적으로 장비레벨 456 달성 시 파티 매칭을 통해 입장 가능한 '사령관의 수련장'은 모험의 주화 200이 소모되며, 아르보레아의 숨결 상자, 투신의 반지/목걸이, 녹슨 맹세의 무기 봉인함, 다크샤드 장비 강화석, 엑소도르 전설 장비, 다크샤드 응집 비법, 항해 지도, 윌슨 박사의 지도, 의문의 첩보 오른반쪽 등을 얻을 수 있다.

상위 난이도인 분노한 사령관의 수련장은 좀 더 높은 470의 장비레벨을 요구하며, 아르보레아의 숨결 상자, 바다의 반지 세공석, 화염의 목걸이 세공석, 아마룬의 유물 II, 이샤라의 성물 II, 카이아의 장비 상자, 전설 각인서 상자, 엑소도르 전설 장비, 마력의 다크샤드 강화석, 항해 지도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두 가지 난이도 공통으로 마지막 네임드 처치 시 확률적으로 차원의 비밀상인 세그레토가 2분간 출현하는데 강화 및 손상 하락 방지 주문서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단, 상품 목록과 가격은 매번 동일하지 않다. 참고로 분노한/사령관의 수련장 발키온 연합 지령서 보상은 다음과 같다.




다음으로 투신의 반지, 목걸이 등 사령관의 수련장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도 추가되었다.

각각의 아이템은 총 13개의 랜덤 옵션 중 무작위로 3개씩 부여되며, 신규 액세서리 전용 세공석과 큐브 아이템도 추가. 투신의 반지와 목걸이의 랜덤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세공석은 분노한 사령관의 수련장에서 얻을 수 있고, 3개의 투신 액세서리를 합성하여 새로운 투신 액세서리로 만들 수 있는 큐브는 각 대도시 명품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울부짖는 분노는 초월 승급 확률이 40%에서 100%, 초월에서 광명은 10%에서 70%로 상향되었으며 소모 재료 역시 변경되었으며 파트너 교감도 상승 범위가 좀 더 세분되어 관련 아이템 툴팁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