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는 10월 12일(목) GOS 매거진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나머지 신규 클래스 2종 정보를 공개했다. 지난번에는 전사 계열의 마타도르와 성직자 계열의 질럿이 먼저 선보였는데, 이번에는 마법사 계열의 섀도우맨서와 궁수 계열의 불릿마커 정보가 공개됐다.

섀도우맨서는 해와 달이 그려진 빨간색 엠블럼이다. 그림자를 통해 어둠속성의 스킬로 적을 공격하고 공중형 몬스터는 물론 광역 공격기까지 가지고 있다. 그리고 적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그림자로 숨어드는 회피형 스킬을 사용하고 있다.

불릿마커는 총알이 그려진 빨간색 엠블럼이다. 사거리가 다소 짧은 권총을 주로 사용하는데, 단일 대상으로 하는 연타형 공격과 여러 타겟을 잡는 광역기도 갖추고 있다. 특히 영화 이퀼리브리엄에서 등장하는 액션신을 선보이다보니 이번 신규 8랭크에서 가장 기대치가 높은 클래스가 됐다. 다만 등에 쇠뇌를 장착하고 있어 하위 트리를 어떻게 구성할지 고민하는 분위기다.

이외에도 마법사와 궁수 계열 7랭크 3서클, 8랭크 2서클 스킬들도 공개했다. 워록은 지상 일직선의 적을 향해 악마의 팔을 소환에 광역 공격을 펼치며, 페더풋은 오늘도 모기처럼 적의 정기를 흡수하는 모습이다. 세이지는 단일 대상에게 연속 공격을 펼치는 공격형 스킬을, 인챈터는 하늘에서 번개가 떨어지는 전기 스킬을 사용한다.

캐노니어는 1초 이상의 시전시간 후 10마리 이상 적을 잡아내는 광역 공격 스킬을, 머스킷은 용도는 알 수 없지만 마을에서 아이돌처럼 관심받을 수 있는 차징 스킬이 추가됐다. 하카펠은 단일 대상에게 연속 공격을 펼치는데 선모션 후판정이며, 메르겐은 미구현 스킬중 빠르게 적을 공격하는 속사와 뒤로 점프하며 활을 쏘는 도약 사격이 추가됐다.

신규 클래스 4종 마타도르, 질럿, 섀도우맨서, 불릿마커의 사전 정보가 모두 공개됐다. 신규 클래스들은 10월 26일(목)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그와 동시에 7랭크 3서클과 8랭크 2서클 스킬들도 추가된다.


▲ 남은 신규 직업은 섀도우맨서와 불릿마커.



▶ 마법사 계열 스킬 공개 및 섀도우맨서 영상




▶ 궁수 계열 스킬 공개 및 불릿마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