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 8월 2주 차 콜로니전과 슬리비나스 봉쇄전. 아우슈리네는 튼튼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3개 스팟 유지, 블링크와 패션, 크라드메서는 챌린저스 리그 스팟을 1개씩 사이좋게 나눠가졌다. 봉쇄전은 튼튼 길드가 6분 35초로 여전히 가장 빠른 기록을 보여줬다.

바이보라 서버는 콜로니전부터 박빙이다. 여기저기 치이던 모습을 보인 바이보라 길드가 수로교 지역을 다시 점령에 성공해 챔피언스 리그 스팟 2개를 확보했고, ANiMA 길드는 아렐르노 남작령 방어에 성공했다. 살비야스 숲은 트오세팩토리, 누오로딘 폭포와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전설 길드가 차지했다.

남은 봉쇄전 전설 길드가 8분 55초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 이후 비나리 길드, 비아보라 길드, ANiMA 길드는 2~3분 간격으로 타임어택에 성공하여 다음 봉쇄전은 누가 1위를 차지할지 기대되는 구도가 됐다.



8월 2주차 아우슈리네
튼튼은 3개 스팟 고정, 크라드메서 길드는 꾸준히 생존

아렐르노 남작령과 수로교 지역 주인은 바뀌지 않았다. 살비야스 숲은 크라드메서가 이전 차지하고 있었지만 블링크 길드로 변경, 누오로딘 폭포와 게나르 평원도 주인이 바뀌지 않고 유지된 모습이다. 대신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아인크라드 길드가 소유중이였지만 크라드메서가 점령하여 스팟을 소유했다.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총 4개의 길드가 참여했다. 튼튼 6분 35초, 아인크라드 36분 10초, 패션 51분 25초, 크라드메서 126분 40초를 기록했다. 튼튼을 제외하고 아직까지 길드 타임어택 격차가 심한걸 볼 수 있었다.


▲ 튼튼과 블링크 길드가 맵 하단을 점령!

▲ 저번 주와 동일한 모습.

▲ 크라드메서는 북쪽으로 이동했다.

▲ 여전히 빠른 기록을 달성하는 튼튼.

8월 2주차 바이보라
바이보라 2개, 전설 2개, 오랫만에 보이는 트오세팩토리

바이보라 길드가 다시 힘을 쓴 모습이다. 수로교 지역을 다시 차지했고, ANiMA 길드는 아렐르노 남작령을 꿋꿋하게 방어해내며 스팟을 유지했다. 살비야스 숲은 트오세팩토리가오랫만에 모습을 보여주며 비나리 길드가 차지한 스팟을 빼앗았다.

누오로딘 폭포는 비나리 길드 소유 스팟이였는데 전설 길드가 차지했다. 이번 2주차는 비나리 길드 스팟이 0개가 되어 지난 주에 차지한 2개의 스팟을 모두 날린 셈이다. 방어는 물론이며 스팟 점령에 성공한 곳이 없어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다. 전설 길드는 꾸준히 스벤티마스 유형지 방어를 유지하여 자리를 내주지 않는 모습이다.

봉쇄전은 전설 길드가 8분 55초로 바이보라 서버 1위를 달성했다. 2위는 비나리 길드가 10분 30초, 바이보라 길드는 예상외로 12분 35초로 뒤처졌고, ANiMA 길드는 15분으로 마감했다.


▲ 수로교 지역은 바이보라! 살비야스 숲은 트오세팩토리.

▲ 전설 길드가 폭포를 점령!

▲ 꾸준히 방어하고 있는 북쪽 스팟.

▲ 봉쇄전은 모든 길드가 힘의 차이 없이 클리어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