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12월 3주차 콜로니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 3개, 블링크, 아인크라드, 패션 길드가 이번에도 변함없이 거점을 유지했다. 중간에 크나큰 전투가 펼쳐졌지만 콜로니전 결과가 변할 정도의 전투는 아니었다.

바이보라 서버는 전설 길드가 지도상에 사라졌다. 바이보라 길드가 챔피언스 거점 2개를 점령했고, 비나리가 남은 1자리를 차지했다. 조용히 지내던 ANiMA가 챌린저스 거점 2개를 먹었으며 남은 거점 1개는 트오세팩토리가 차지하며 전설 길드는 모든 거점을 잃고 콜로니전에서 퇴장된 그림이다.



12월 3주차 아우슈리네
중간에 전투가 이뤄진건 알았는데 결과는 동일

아우슈리네 서버는 이번에도 변화가 없다. 튼튼 길드 챔피언스 거점 3개, 살비야스 숲의 블링크, 누오로딘 폭포의 아인크라드, 스벤티마스 유형지의 패션 길드. 지난 주처럼 동일하게 콜로니전 결과가 나타났다. 물론 중간 과정에서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많은 전투가 있었지만, 결과가 늘 똑같으니 과정은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는 듯 하다.


▲ 튼튼 2개, 블링크 1개.

▲ 아인크라드와, 튼튼.

▲ 패션.



12월 3주차 바이보라
바이보라 챔스 2거점 성공, 전설은 지도에 사라지다

이번 챔피언스 리그 거점은 바이보라 길드의 승리가 됐다. 아렐르노 남작령을 차지했고, 기존 거점인 게나르 평원까지 방어에 성공하여 챔피언스 리그 2개 거점 확보에 성공한 것이다. 비나리 길드는 아렐르노를 넘겨줬지만 대신 전설이 가지고 있던 수로교 지역을 차지했다.

살비야스 숲은 ANiMA가 차지했으며, 나아가 스벤티마스 유형지까지 가져가며 서서히 힘을 끌어올리는 중이다. 누오로딘 폭포는 트오세팩토리가 거점을 차지하여 그 누구보다 길드 존재감을 내뿜고 있다. 이렇게 여러 길드들이 거점을 차지하니 전설 길드는 이번 콜로니전 이후 지도상에 모습을 감추게 됐다. 다음 주가 기대되는 서버다.


▲ 비나리, 바이보라, ANiMA 거점 점령.

▲ 트오세팩토리, 바이보라 거점 차지.

▲ ANiMA 길드 점령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