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2월 20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주간 보스 레이드 콘텐츠 개선, 에피소드 11 클리어 보상 추가, 용병단 증표 상점 몬스터 카드 추가, 신규 헤어 및 스킨, 클래스 스킬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다.

먼저 주간 보스 레이드 콘텐츠에선 마군주 블룻 (시카리오스 1층), 마군주 미르티스 (네이포트 성당 동관)가 추가되고 일부 맵 패턴이 추가/변경됐다. 시즌 6부터는 누적 대미지 7,500만이나 10억, 20억 구간에선 영예의 훈장: 보루타 혹은 빛나는 마군주 큐브 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대신 누적 대미지 30억과 50억 구간은 마정석이나 용병단 증표, 보루타 보상이 감소됐다.


▲ 시즌6부터 일부 보상이 변경된다.


에피소드11이 퀘스트 정보창 에피소드 탭에 추가되며, 에피소드 11 클리어 보상도 추가됐다. Lv 388 위기의 탈환대 퀘스트를 시작으로 Lv 415 서로가 지키고자 한 것(11)까지 완료하면 클리어 보상을 받는다. 보상 목록은 Lv15 경험치 카드 20개, Lv15 경험치 카드(x3) 80개, 특성 포인트 10,000 10개, 11강 1초월 세비노스 무기 선택 상자 2개와 방어구 상자 4개를 받을 수 있다.

용병단 증표 보상 목록에 신규 몬스터 카드 2종이 추가됐다. 치유력이 별 등급당 30 증가하는 보러블 블루 카드, 피격 시 10% 확률로 10초간 최대 HP의 별 등급/2% 실드가 생성되는 마리아 리드 카드를 용병단 증표 3만개에 교환할 수 있다.


▲ 에피소드 11 보상 목록.

▲ 보러블 카드 능력.

▲ 마리아 리드 카드 능력.



신규 헤어와 스킨이 추가됐다. 남자 캐릭터는 웨이비 포니테일 기본에 염색 2종류, 여자 캐릭터는 트윈 덤플링 롱 웨이브 기본에 염색 2종류다. 프리미엄 스킨은 4와 5, 2개만 추가됐다.

웨이비 포니테일과 트윈 덤플링 롱 웨이브는 기본 37 TP에 염색까지 포함하면 54 TP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스킨도 54 TP에 구매할 수 있지만 3월 19일(목)까지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 웨이비 포니테일 기본 / 화이트 바이올렛 / 라이트 민트

▲ 트윈 덤플링 롱 웨이브 기본 루비 와인 / 애쉬 와인


이외에도 클래스 스킬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다. 위치 지정 스킬 사용시 해당 스킬 범위가 보여지도록 변경됐으며, 1레벨 마스터 스킬 효과가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레벨-1]x10% 감소 효과를 받게 된다.

위저드의 레써지나 파이로맨서 홍염, 캐노니어 연막탄, 사두 프라크리티, 어쌔신 두칸 알힐루사 등 공중형 몬스터에게도 적용되도록 패치됐다.

에니저 볼트나 어스퀘이크, 멀티 샷이나 오블리크 샷 등 일부 기본 클래스 스킬들의 대미지가 상향됐다. 클레릭은 페이드 특성에 짧은 무적 상태와 받는 피해 감소 및 받는 치유량 증가를 받는 능력이 추가됐고, 힐 스킬 사용 시 시전자에게만 힐이 적용되는 힐 타겟팅 제거 특성도 추가됐다.


▲ 기본 클래스 스킬 일부는 계수 상향이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