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가 유저의 편의성 강화를 위한 새로운 기능을 대폭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먼저 영웅과 스킨 보유 현황을 체크할 수 있는 ‘영웅 격자’ 시스템이 추가되어 영웅의 능력과 스킨, 집중조명 영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력’ 기능이 추가되어 전장 어디서든 상대방을 도발하거나 게임 내 다양한 감정 표시가 가능해졌다.

꾸준히 ‘베인글로리’를 즐기는 유저들에 대한 보답도 마련, 업데이트 이후 ‘일일 상자’를 개봉하면 7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매력’ 이용권이 제공된다.

경기 외 강화제라고 불리는 ‘자유 이용권’도 추가됐다. ‘자유 이용권’은 모든 영웅에 사용 할 수 있으며, 글로리, 계정 경험치, 햇살, 길드 명성치 등을 50%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아이템 재배치’와 ‘빌드’가 가능해졌으며, 분수, 도가니, 전쟁걸음 등 아이템을 사용하기 편한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게 됐다.

이 밖에 화려하고 강력한 무기들과 새로운 영웅 스킨 마피아 그웬(희귀), 특공대 이드리스(희귀), 특공대 바론(희귀) 등이 추가됐다.

‘베인글로리’의 업데이트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인글로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