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북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시네마틱 영상을 처음으로 선 보일 것이며, 그와 동시에 확장팩 출시일과 애니메이션 '전쟁군주'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PDT 기준으로 8월 14일 오전 9시 30분에 방영되는데, 한국 시각으로는 8월 15일 새벽 1시 30분이다. 블리자드는 로스엔젤레스의 에이스 호텔 극장에서 개발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될 것이고, 이벤트에 직접 참여한 플레이어에 한해서 전원 베타키를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스엔젤레스의 에이스 호텔 극장은 1920년대에 3층 구조로 건설된 영화관으로 1600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므로 여기에 참여하기 원하는 유저들의 대기열이 상당히 오래전부터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 에이스 호텔 극장


한편, 블리자드 코리아는 홍대 MUV HALL에서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를 8월 14일 23시 30분에서 8월 15일 2시 30분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 내용으로는 시네마틱 영상 공개, 출시일 발표, 참석한 모든 유저에게 베타 키 및 와우 피규어 증정 등이다.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는 개인 참여, 동반 1인, 길드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워크래프트 페이스북에서 소정의 양식을 작성한 후 메시지를 발송하면 된다. 사전 참가 신청은 오늘부터 8월 7일 오후 5시까지이다.

이 이벤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독일 퀄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14의 첫날인 8월 14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특별 이벤트'가 이뤄지는 시간대인 18:00(한국시각으로 새벽 1:00)와 일치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올해 가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지난 7월 31일 한국에서도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해 1차로 베타 키를 배포한 상태이다.


▣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강철 호드에 맞서 싸워야 할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및 출시일 발표와 함께 진행되는 축제,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분들께는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베타 키와 함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 일시: 8월 14일 23:30 ~ 8월 15일 02:30

■ 장소 : 홍대 MUV HALL

■ 행사 내용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일 발표
-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베타 키 및 와우 피규어 증정
- 코미디 빅리그 ‘캐스팅’ 팀의 개그쇼 및 MC 유민상이 진행하는 다양한 무대 이벤트
- 아옳이 김민영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
- 신나는 맥주 파티와 행사가 끝난 뒤 인근 PC방에서 밤새 즐길 수 있는 PC방 무료 이용권Ÿ
- 이벤트를 통한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 증정 (소니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및 다양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 참가 방법
워크래프트 페이스북 메시지를 이용하여 참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 필요)

▶ 참가 신청하러 가기

* 본 행사는 19세 이상 성인 분들만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