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 패치와 함께 있는 이번 밸런스 패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힐러 클래스들의 조정이다. 운무 수도사의 '포용의 안개', '재활', '소생의 안개', '생기 충전' 치유량이 6%~12% 증가한다. 기의 고치로 흡수하는 보호막의 계산이 주문력 기준에서 최대 체력 기준으로 바뀐다. 플레이어들의 체력이 확장팩이 진행되며 많이 올랐기 때문에 이번 패치로 기의 고치가 더 유용해질 것으로 보인다.

회복 드루이드는 특화가 하향되어 치유 능력이 내려가고 '석양이 진다' 아제라이트 특성을 통한 딜링 보조 능력도 하향된다. 수양 사제는 특화의 효율이 증가하지만 '속죄', '회개', '신의 권능 : 위안', '어둠의 권능 : 고통' 등의 피해량이 감소한다. 신성 성기사가 애용하던 '빛의 자락' 아제라이트 특성은 치유량이 감소하고 목표 제한 8개가 생겨 레이드에서 치유량이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힐러 클래스 외 주목할 점으로 양조 수도사의 체력 및 시간차 퍼센트가 감소하여 안정성이 줄어든다. 고통 흑마법사의 15레벨 특성들이 조정되어 '죽음의 화살'은 피해량이 감소하고 '영혼 흡수', '일몰'은 피해량이 증가했다.

정수의 주된 변경점으로 '응축된 생명력'의 피해 증가 디버프량이 감소하고 및 시전 시간이 늘어난다. '세계맥의 공명'의 주 능력에 생명의 결정으로 부여된 주 능력치가 300%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된다. 완벽의 환영, 풀려난 힘, 정화 프로토콜, 활력의 전도체의 수치가 상향되어 새로 추가되는 7개의 정수와 함께 플레이어들이 정수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8.3 직업/정수 변경점 (클릭하면 해당 정보로 이동)
죽음의 기사 - 부정
드루이드 - 조화 / 회복
마법사 - 냉기
주술사 - 정기
수도사 - 양조 /운무 / 풍운
성기사 - 신성
사제 - 수양 / 암흑
도적 - 암살
흑마법사 - 고통
공용 아제라이트 특성
정수
 

■ 죽음의 기사

* 부정
괴저 일격(PvP) : 흡수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4%로 감소

■ 드루이드

* 조화
달빛섬광(기술) : 피해량 및 지속 피해량 10% 감소
태양섬광(기술) : 피해량 및 지속 피해량 10% 감소
석양이 진다(아제) : 피해량 11% 증가
달의 위력(아제) : 피해량 11% 증가

* 회복
특화(기술) : 치유 보너스 9% 감소
석양이 진다(아제) : 피해량 34% 감소

■ 마법사

* 냉기
얼음창(기술) : 피해량 20% 증가

■ 주술사

* 정기
번개 올가미(PvP) : 피해량이 주문력의 700%에서 630%로 감소

■ 수도사

* 양조
체력 보너스 : 35%에서 30%로 감소
소의 선물(기술) : 구슬이 높은 체력에서 너무 자주 생기는 버그 수정
시간차(기술) : 퍼센트가 민첩성의 105%에서 90%로 감소
생기 충전(기술) : 치유량 6% 증가
강한 내성(특성) : 증가시키는 시간차가 8%에서 5%로 감소

* 운무
기의 고치(기술) : 피해 흡수량이 주문력의 1100%에서 최대 체력 60%로 변경
포용의 안개(기술) : 치유량 10% 증가
재활(기술) : 치유량 12% 증가
소생의 안개(기술) : 치유량 15% 증가, 마나 소모량 2.8%에서 2.5%로 감소
생기 충전(기술) : 치유량 6% 증가
후려차기(기술) : 피해량 9% 감소
안개오름(특성) : 치유량 33% 증가, 지속 시간 2초에서 4초로 증가

* 풍운
해오름차기(기술) : 피해량 25% 증가
후려차기(기술) : 피해량 10% 증가
생기 충전(기술) : 치유량 6% 증가

■ 성기사

* 신성
빛의 자락(아제) : 치유량 12% 감소, 최대 8개의 목표까지 적용

■ 사제

* 수양
특화(기술) : 효율이 12% 증가
속죄(기술) : 치유량이 55%에서 50%로 감소
회개(기술) : 치유량 15% 증가
신의 권능 : 위안(기술) : 피해량 10% 감소
어둠의 권능 : 고통(기술) : 피해량 9% 감소
분파(기술) : 사제 주문 및 능력의 피해량만 증가
뉘우침(특성) : 기본 치유량 25% 감소, 특화의 효과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버그 수정
사악의 정화(특성) : 피해량 10% 감소

* 암흑
어둠의 권능(기술) : 고통 : 피해량 8% 감소
흡혈의 손길(기술) : 피해량 8% 감소
상서로운 영혼(특성) : 증가되는 피해량이 50%에서 25%로 감소
악의에 찬 원혼(아제) : 상서로운 영혼 없이도 증가된 피해량을 주던 버그 수정
광기의 성가(아제) : 증가하는 치명타량 25% 감소

■ 도적

* 암살
칼날부채(기술) : 생성되는 연계 점수가 전투력의 20.5%에서 1점으로 변경

■ 흑마법사

* 고통
죽음의 화살(특성) : 대상의 지속 피해 효과의 총 잔여 피해 중 입히는 피해가 30%에서 20%로 감소
영혼 흡수(특성) : 피해량 50% 증가
일몰(특성) : 증가시키는 어둠의 화살의 피해량이 25%에서 50%로 증가, 33% 더 자주 발동

■ 공용 아제라이트 특성

압도적인 힘 : 발동률 감소

■ 정수

* 응축된 생명력
아제라이트 가시 : 적용되는 피해 증가 디버프가 5%에서 3%로 감소. 시전 시간 2초에서 2.5초로 증가

* 세계맥의 공명
주 능력(신규 추가) : 사용 시 18초동안 생명의 피 결정으로 부여된 주 능력치가 300%만큼 증가

* 완벽의 환영
발동률 12% 증가

* 풀려난 힘
주 정수 : 피해량 40% 증가
부차 정수 1, 2등급 : 지속시간 3초에서 4초로 증가
부차 정수 3등급 :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1초에서 2초로 증가

* 정화 프로토콜
주 정수 : 피해량 15% 증가
부차 정수 2등급 : 공격대나 던전 일부 구간에서 작동할 확률이 생김

* 활력의 전도체
효과가 유연성의 영향을 받음
시각 효과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