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수 위의 실력을 보였던 Rrr 역시 세트 스코어 2:0 승리로 4강에 진출했다.

17일 열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플레이오프 8강 4경기 Rrr과 Team Sunbi(이하 팀 선비)의 대결에서 Rrr이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Rrr은 상대 팀들의 기권으로 결승까지 확정지은 클러스터 언밸런스와 너의 폭풍은?에 이어 4강행 막차에 탑승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플레이오프 8강 4경기 1세트

◇ 전장 : 파멸의 탑

[Rrr]
▶ 픽 : 타이커스(오덕)/ 제라툴(메탈슬러그)/ 카라짐(떼껄룩)/ 폴스타트(콩)/ 무라딘(Ezz)

[Team Sunbi]
▶ 픽 : 아우리엘(믹)/ 우서(제임스홍)/ 디아블로(아름답고큽니다)/ 굴단(윤댕이)/ 바리안(멍뭉이)

팀 선비가 '굴단 왕자' 조합을 꺼냈다. 초반에는 조합의 의외성을 살리며 살짝 앞서 나갔지만, 그 흐름이 그리 오래 가지 않았다. Rrr은 운영의 강점을 활용해 레벨을 뒤집었다. 한타에서도 Rrr이 상대의 수비벽을 뚫고 굴단을 먼저 잡았다. 팀 선비가 뒤처진 상황에서도 강력한 CC 연계를 선보이긴 했지만, 대규모 한타에서 궁극기를 대부분 허공에 날리면서 몰살당했다. 한 번에 모든 신단을 점령하면서 상대 핵 체력을 15나 깎은 Rrr이 끝내 상대 핵을 파괴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플레이오프 8강 4경기 2세트

◇ 전장 : 불지옥 신단

[Rrr]
▶ 픽 : 우서(떼껄룩)/ 정예 타우렌 족장(Ezz)/ 겐지(메탈슬러그)/ 알라라크(오덕)/ 나지보(콩)

[Team Sunbi]
▶ 픽 : 무라딘(믹)/ 말퓨리온(멍뭉이)/ 굴단(윤댕이)/ 폴스타트(제임스홍)/ 아눕아락(아름답고큽니다)

Rrr이 알라라크와 겐지를 동시에 가져갔고, 후반을 위한 나지보까지 챙겼다. 그리고 '오덕'의 알라라크가 강력함을 자랑하면서 팀이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게 해줬다. Rrr은 겐지와 응징자를 바꿔주면서 탑 라인 요새를 밀었다. '천상의 폭풍'과 '용검'이라는 비주류 궁극기까지 선보인 Rrr은 난전과 정식 한타에서 계속 승리하면서 승기를 굳혔다. 결국, Rrr이 손쉬운 승리와 함께 4강행 막차를 탔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플레이오프 8강 4경기 결과

Rrr 2 vs 0 Team Sunbi

1세트 Rrr 승 vs 패 Team Sunbi
2세트 Rrr 승 vs 패 Team Sun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