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4주 차 A조 패자전에서 펜타 휠스가 오즈 아옥스틱을 상대로 스피드전, 아이템전 모두 승리하며 최종전에 진출했다. 펜타 휠스는 스피드 전에서 박인수와 이재혁이 활약했고, 아이템전에서는 완벽한 아이템 사용을 보여주며 최종전에 진출했다.

공동묘지 마왕의 초대에서 1세트가 시작됐다. 펜타 휠스의 박인수와 이재혁이 안정적으로 치고 나가며 1, 2위를 유지했다. 오즈 아옥스틱의 송상민이 무서운 기세로 추격했지만, 펜타 휠스의 단단한 선두 진영을 돌파할 수 없었다. 안정적인 주행을 선보인 펜타 휠스가 선취점을 따냈다.

펜타 휠스가 압도적인 기세를 2세트에서도 이어갔다. 이재혁과 박인수가 여유롭게 1, 2위를 차지하면서 펜타 휠스가 연속 득점에 성공했다. 오즈 아옥스틱은 박현수가 선전하면서 분위기를 바꿨다. 박현수의 맹활약에 힘입어 오즈 아옥스틱이 3세트와 4세트를 따내며 2:2 동점을 만들었다. 아이스 설산 다운힐에서 펼쳐진 5세트, 치열한 접전 끝에 박인수가 1위를, 이재혁이 4위를 차지하면서 펜타 휠스가 스피드전을 따냈다.

이어진 아이템전, 펜타 휠스가 스피드전의 기세를 이어갔다. 아이템을 적재적소에 사용하며 선두를 지킨 펜타 휠스가 1세트와 2세트를 따내며 매치포인트를 만들었다. 3세트, 치열한 선두 다툼 끝에 마지막에 치고 나간 최성수가 1위를 차지하면서 오즈 아옥스틱이 1점을 만회했다. 4세트, 아이템 활용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펜타 휠스가 승리하며 승부의 마침표를 찍었다.


■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A조 패자전

오즈 아옥스틱 0 VS 2 펜타 휠스

1경기 스피드전

1세트 오즈 아옥스틱 패 VS 승 펜타 휠스
2세트 오즈 아옥스틱 패 VS 승 펜타 휠스
3세트 오즈 아옥스틱 승 VS 패 펜타 휠스
4세트 오즈 아옥스틱 승 VS 패 펜타 휠스
5세트 오즈 아옥스틱 패 VS 승 펜타 휠스

2경기 아이템전

1세트 오즈 아옥스틱 패 VS 승 펜타 휠스
2세트 오즈 아옥스틱 패 VS 승 펜타 휠스
3세트 오즈 아옥스틱 승 VS 패 펜타 휠스
4세트 오즈 아옥스틱 패 VS 승 펜타 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