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과 풍신류 장인들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진다.

25일(수) 오후 8시 30분 '브라이언 VS 풍신류 캐릭터 배틀 올스타즈'가 진행된다. 캐릭터 배틀은 특정 캐릭터로만 팀을 나눠 대전하는 대결 방식으로, '브라이언 VS 풍신류 캐릭터 배틀 올스타즈'에선 각 팀 별로 5명의 유명 선수가 참가해 승부를 벌인다.

브라이언 올스타로는 UYU 소속 철권 프로게이머 '로하이'를 필두로 전통의 브라이언 장인 '썬칩', '멀티'-'마하'-'뼈대'가 출전한다. 풍신류 올스타는 '쿠단스'-'크레이지동팔'-'촉새' 등 철권 팬들에게 익숙한 베테랑들과 '보아꽃'-'애크'가 팀을 이뤄 데빌 진과 카즈야의 최상급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라이언 VS 풍신류 캐릭터 배틀 올스타즈'는 15선승제로 진행된다. 1인 당 최대 연승은 3회로 제한되는데, 상대 팀이 14승 달성 시 마지막 선수로 출전하는 대장은 해당 연승 제한을 받지 않는다. 맵은 랜덤이며 승리 팀에겐 35만 원, 패배 팀에게는 5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경기와 함께 실시간 시청자 승자 예측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햄버거 기프티콘과 가방 등 1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브라이언 VS 풍신류 캐릭터 배틀 올스타즈'는 '컨티뉴티비' 트위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