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웨이 vs 루나틱 하이의 이벤트 매치 라인업에 변동이 생겼다. 한동안 참가를 확정짓지 않았던 류제홍까지 합류하게 된 것이다.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왔던 러너웨이 vs 루나틱 하이 이벤트 매치 관련 게시물에 류제홍이 이름이 추가됐다. 이로써 루나틱 하이는 병역 의무 중인 '에스카' 김인재를 제외한 핵심 팀원들이 모두 모일 수 있게 됐다.

류제홍을 비롯한 전 밴쿠버 타이탄즈 팀원들의 이벤트 매치 합류는 놀라웠다. 올해 초반까지 오버워치 리그에서 활동했으나 최근 '류제홍-학살-스티치-트와일라잇' 모두 밴쿠버와 팀과 계약 해지를 한 상황이었다. '스티치-트와일라잇'은 오버워치 리그의 다른 팀에서 활동하기로 결정했지만, '학살-류제홍'은 리그 팀과 계약을 진행하지 않았기에 추후 행보를 알 수 없었다. 하지만 이번 오버워치 이벤트 전에 참가해 경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버워치 APEX는 오버워치 리그 출범 이전 국내 최고의 리그였다. 중요한 무대에서 러너웨이와 루나틱 하이는 수많은 접전과 명경기를 만들어냈다. 특히, APEX 시즌2에서 루나틱 하이는 러너웨이와 접전 끝에 우승을 차지했고, 류제홍이 결승전 MVP를 수상한 바 있다. 그리고 각 팀을 대표하는 당대 최고의 선수들이 2020년에 다시 한번 맞붙는다.



2020 러너웨이 vs 루나틱 하이 참가 선수 명단

Runaway 1기
‘Runner’ 윤대훈
‘Haksal’ 김효종
‘Stitch’ 이충희
‘Bumper’ 박상범
‘Kaiser' 류상훈
'Twilight' 이주석

전 Lunatic-Hai
‘Tobi’ 양진모 (현 Seoul Dynasty 소속)
‘Miro’ 공진혁 (현 Gen.G Esports 소속)
‘Whoru’ 이승준 (현 New York Excelsior 소속)
‘LEETAEJUN’ 이태준
'Zunba' 김준혁
'Gido' 문기도
'Ryujehong' 류제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