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의 2020 시즌 종료일과 랭크 보상 스킨인 '승리의 루시안'을 공개했다.

먼저, 2020년 리그 오브 레전드의 랭크 시즌은 태평양 시 기준 11월 9일 오후 11시 59분에 종료될 예정이다. 랭크 종료 후 2주 안으로 받을 수 있는 보상으로 골드 이상의 티어로 마무리한 플레이어에게 '승리의 루시안' 스킨이 지급된다. 여기에 골드 이상의 랭크일 경우, 위로 한 등급마다 '승리의 루시안' 크로마를 추가로 지급받게 된다.

개인/2인 랭크 게임 혹은 자유 랭크 게임, 또는 두 랭크에서 배치를 마친 모든 플레이어에겐 '온전한 루시안-시리즈 1영원석', '랭크 프로필 아이콘', '랭크 프로필 휘장'도 주어진다.


▲ 승리의 루시안 스플래시 아트

▲ 랭크 티어가 높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격전'과 '명예' 보상도 공개되었다. 먼저, 격전 보상은 이번 시즌 동안 획득한 VP를 바탕으로 정해지는데, 격전 토너먼트에 참가한 모든 플레이어에겐 '격전 도전자 아이콘'이 지급된다. 여기에 VP에 따른 보상으로 '도전자 소환사 아이콘'부터 '챔피언 격전 휘장'까지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명예 보상은 최종 명예 레벨에 따라 각기 다른 '명예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명예 3레벨부터 5레벨까지 '명예 캡슐'을 받을 수 있으며, 구성품으로 '무작위 와드 스킨', '열쇠 조각', '무작위 온전한 감정표현'이 포함되어 있다. 높은 레벨의 명예 캡슐을 열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021 프리시즌엔 아이템 체계에 큰 변화가 예고되어 있다. 아이템의 등급부터 신규 아이템 추가까지 다양한 변화가 있기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