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종합 e스포츠 회사 빅픽처인터렉티브는 자사가 주최, 주관하는 ‘철권 7’ 오프라인 대회 ‘레벨업원: 철권 7 인비테이셔널(LVUP ONE: TEKKEN7 INVITATIONAL 이하, 레벨업 철권 인비)’ 시즌 4가 오는 11월 29일 일요일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레벨업 철권 인비 시즌 4는 독산동 LVUP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총상금은 500만 원으로 우승 250만 원, 준우승 100만 원 등 참가 선수 전원에게 차등지급되며 1패를 하더라도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지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선수는 매주 금요일 온라인 상설로 진행되는 레벨업 철권 16회차부터 20회차까지의 포인트를 합산하여 누적 포인트 상위 8위를 초청하게 된다. 현재 19회차까지의 대회가 진행되었고, 최종 참가자 명단은 11월 27일 금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레벨업 철권 20회차를 통해 확정된다.

현재 지난 레벨업 철권 19회차 우승자인 ‘JeonDDing’ 전상현(UYU 소속)이 210점으로 누적 포인트 1위를 기록 중이며 이 밖에도 ‘MeoIL’ 오대일(무소속), ‘체리베리망고’ 김재현(아프리카 소속), ‘LowHigh’ 윤선웅(EQNX 소속) ‘EyeMusician’ 박민형(EQNX 소속) 등 유명 게이머들이 2위부터 5위까지를 기록 중이다.

이번 레벨업 철권 대회는 보다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적용된 대규모 밸런스 패치로 레벨업 철권 18회차에는 ‘EyeMusician’ 박민형이 요시미츠로 우승을, 19회차에선 ‘JeonDDing’ 전상현이 에디로 우승을 하는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활약하고 있고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쿠니미츠’도 변수로 작용될 수 있어 최종 8인을 확정 짓는 20회차에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레벨업 철권 인비는 대회 경기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레벨업지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우승자 예측, 응원 댓글, 퀴즈 등의 이벤트를 통해 20만 원 상당의 아케이드 스틱, LVUP로고가 표시된 티셔츠, 스냅백, 텀블러 그리고 문화상품권 등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e스포츠 대회 플랫폼인 레벨업지지(LVUP.G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레벨업 철권대회는 공식 트위치 채널과 공식 아프리카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