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스낵포>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낵포’는 프로게임팀 T1 소속 스트리머로 활약 중인 ‘울프(본명 이재완)’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울프는 롤드컵 2회 우승과 더불어 다수의 우승 경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스낵포에서 공식 웹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울프 간식 박스’를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 울프 선수의 사인을 제공한다. 그리고 사인에 적혀있는 고유번호를 울프 선수의 트위치 방송에서 랜덤 추첨해 선발자를 뽑을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17일까지 구매한 박스에 한정하므로 서둘러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다.

울프와 함께 하는 롤 이벤트 경기는 12월 28일에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해당 일에 울프 팬들을 위한 또 다른 이벤트도 준비되고 있다. 또 울프 간식 박스 구매자들은 울프 선수 전용 스티커 팩도 받을 수 있다.

'울프' 이재완은 "이번 간식 박스 구성에 참여하면서 시청자들의 의견을 많이 반영했다. 게임을 즐기는 팬분들이 부담이 가지 않도록 가격에 신경 썼고, 어느 때나 즐겁게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박스를 스낵포와 만들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울프 간식 박스는 ‘게이머를 위한 간식’이라는 콘셉트로, 총 5가지 종류(달달, 짭짤, 쫄깃, 인기, 럭셔리)의 간식을 큐레이션 한 상품이다. 이웅희 스낵포 대표는 "앞으로 개인의 선호도와 특별한 컨셉을 담은 간식 큐레이션 박스를 선보여 누구나 입맛에 맞는 간식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