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지포스 RTX 및 GTX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PC, ‘MSI MAG 인피니트’를 출시한다.

‘MSI MAG 인피니트’ 시리즈는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이전 세대와 달리 MSI의 MAG 라인에 편입됐다. 이미 국내에서 MSI 메인보드, ‘박격포’ 시리즈를 통해 잘 알려진 MSI MAG 라인은 탄탄한 기본기와 높은 사용자 편의성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 MSI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이다.

많은 소비자의 요청을 받았던 전면부 LED는 풀 사이즈, 풀 컬러로 개선됐다. MSI 미스틱라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컬러와 모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먼저 출시된 ‘MSI MEG 인피니트’ 시리즈와 비교해도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만큼 인상이 뚜렷해졌다.

성능 면에서도 인텔 10세대 코어 i7, i5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및 GTX 그래픽카드는 최신 게임을 원활히 즐길 수 있는 강력한 게임 성능을 제공하는 한편, 사용자의 예산에 따라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힌 것 또한 장점이다.

MSI만의 독자적인 냉각 기술, 사일런트 스톰 쿨링은 PC 주요 부품에 각기 다른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시스템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하고 원활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주며, ‘나히믹3’ 기술은 게임과 일상적인 환경에서 우수한 음질과 폭넓은 음향 조정을 가능하게 한다.

한편, MSI는 신제품 게이밍 PC의 출시를 기념하여, 국내 유명 오픈마켓 11번가에서 8월 18일부터 8월 24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MSI MAG 인피니트’ 10세대 시리즈 전 제품은 9,900원 추가 결제만으로 16만 원 상당의 MSI MAG CH120 게이밍 체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인텔 10세대 코어 i7 시리즈가 탑재된 ‘MSI MAG 인피니트’는 게이밍 체어를 함께 구매하면 $130 스팀 지갑 상품권을, PC 단품 구매 고객도 $100 상당의 스팀 지갑 상품권을 더 받을 기회가 주어져 한층 더 좋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MSI PC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