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레인저스에서 6월 23일부터 총 루비 60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된 이번 이벤트는, 라인레인저스 씨네마틱 영상에 등장하는 쿠폰 번호를 찾아 입력하는 것과 라인 플레이 앱을 설치한 후 아바타를 생성하는 것 두 가지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씨네마틱 영상에 등장하는 쿠폰 번호 입력만으로 30루비를 받을 수 있는 ‘씨네마틱 PART 1. 쿠폰 이벤트’로, 6월 23일(화)부터 6월 28일(일)까지 진행된다. 쿠폰 번호가 등장하는 영상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 있는 ‘숨겨진 쿠폰 찾으러가기!’ 문구를 터치해 시청할 수 있다.

쿠폰 입력은 메인화면 좌측 하단의 톱니바퀴 모양 버튼을 터치한 후 ‘쿠폰’ 항목에 들어가 알맞은 쿠폰을 찾아 입력하는 방식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쿠폰 코드는 가장 상단의 ‘행운의 코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터치한 후 입력하면 된다.

☞ 씨네마틱 영상 Part 1 [바로가기]








30루비를 받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이벤트는 ‘라인레인저스 × 라인 플레이 콜라보 이벤트’이다. 6월 29일(월) 오전 11시까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라인 플레이 앱을 신규 설치한 후 아바타를 생성하면 루비가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는 라인 계정 생성 후 라인 플레이 신규 가입 시에만 가능하며, 라인 아이디를 확인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게스트 로그인은 참여가 불가능하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이기 때문에 iOS 이용자는 참여할 수 없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 라인 플레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 라인 플레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