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땅 : 듀랑고(이하, 듀랑고)의 두 번째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가 4월 1일 14:00시부터 시작된다. 해당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그룹을 통해 알려졌으며, 테스트 일정은 4월 1일부터 4월 7일까지로 일주일간 진행된다.

듀랑고는 세 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역할을 분담해 가며 하나의 가상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게임이다. 심리스 월드(Seamless World)를 기반으로 생존, 탐험, 사냥, 사회 건설 등 다양하고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듀랑고는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차 리미티드 테스트에서는 참가 인원 충원과 함께 최대 레벨이 30까지 확장되었고, 더 똑똑해지고 다양해진 동식물을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5레벨마다 추가 스킬 계열을 선택하게 해 직업의 장벽을 허물어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고, 음성 인식 채팅 등 편의성이 증가하였다. 이전 테스트보다 규모가 확대된 만큼 좀 더 깊이 있는 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는 베타키를 소지한 유저들 대상으로 진행된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유저는 설치 후 베타키를 입력하면 듀랑고를 플레이할 수 있다. iOS 유저는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테스트 플라이트 앱을 통해 진행된 사전예약에 참여한 2,000명만 참여 가능하다. 단 사전 예약 인원에 들지 못했어도 베타키가 있다면 안드로이드 기기를 이용해 듀랑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 2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공식 페이스북 그룹, 야생의 땅 : 듀랑고 인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