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지난 2015년 11월,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위까지 차지하며 넥슨 모바일 게임 최초로 양대 마켓 1위라는 흥행기록을 수립한 바 있는 ‘HIT’는 뛰어난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성, 높은 완성도 등을 바탕으로 ‘2016 대한민국 게임대상’까지 수상했다.

올해로 서비스 2주년을 맞은 ‘HIT’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오는 11월 16일 ‘REBOOT’ 대규모 캠페인을 통해 또 한번의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느낌! 새로운 출발, 다시 히트하라!’ 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신규 대륙에서 새로운 캐릭터와 장비를 통해 성장의 재미를, 신규 캐릭터와 신규 스킬 시스템을 통해 더욱 흥미진진하고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경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새로운 출발, 다시 히트 하라!

타락한 세라핌 ‘말딘’에 의해 ‘인테라’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게 된다. 구원이라는 무거운 짐을 지닌
‘신성의 기사’, 그 희망의 결사대는 차원문을 통해 어둠에 잠식당한 ‘엘파란’에 도착하게 되고, 그 곳에서 마주하게 된 또 다른 적들과 싸우며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 새롭게 태어난 ‘신성 기사’

기존 ‘인테라’ 지역에서 성장한 ‘신화 기사’(최대 신화 99레벨, 일반 기준 199레벨)는 신규 지역 ‘엘파란’으로 건너가 ‘신성 기사’로 레벨업하여 신성 1레벨(일반 기준 201레벨)이 된다. 리부트 후 게임에 접속하면 모두 ‘신성 1레벨’이라는 동일선상에서 시작하게 된다.


■ 보다 강력한, ‘신성 장비’

신성 기사에 걸맞은 ‘신성 장비’가 추가된다. 각 캐릭터별 무기 2종, 방어구 세트 2종(각 4부위)이 추가되며, 신성 장비는 기존 ‘불멸/각성 장비’의 어려운 성장 난이도와 다르게 제작 및 성장이 용이하다.

장비의 주요 옵션을 다양하게 준비하여 원하는 옵션의 장비를 획득하는 파밍 과정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유려한 무술의 귀재, 신규 캐릭터 ‘파이란’

권갑과 온몸을 무기 삼아, 빠른 기동력과 강력한 힘으로 적을 공격하는 신규 캐릭터 ‘파이란’이 추가된다. 파이란은 속박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하고 집중 피해 일격을 통해 강력한 타격을 가한다.

근접 격투 클래스의 역동적이고 강력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파이란의 추가로 고착화 되었던 PVP에 큰 영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 새로운 액션 쾌감을 선사할, ‘연쇄 스킬’ 시스템

신성 기사는 기존보다 더 강력하고 폭발적인 위력을 지닌 연쇄 스킬을 사용한다. 연쇄 스킬은 액티브 스킬 및 연계기 스킬에 이어서 사용할 수 있는 콤보 형태의 스킬이며, 적에게 보다 강력한 일격을 가하거나 적들이 발휘하는 맹렬한 공세를 다양한 방식으로 제압할 수 있다.

또, ‘은총’(스킬 게이지)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보유한 은총을 소모해 연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충전한 은총이 많을수록 사용할 수 있는 콤보 단계도 늘어나며 원하는 타이밍에 ‘연쇄 스킬’을 사용하거나, ‘탈출’ 할 수 있게 된다.

은총은 전투 시간에 따라 충전되고, 각 캐릭터별로 충전량이 다르다. 또한, 액티브 스킬 및 연계기
스킬을 사용할 때도 충전되며, 스킬 사용에 따른 버블 충전량은 모든 스킬이 동일하다. 연쇄 스킬을 통해 PvP 플레이 시 격투액션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더 화려하고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 UI 및 길드 콘텐츠 개편

● UI 개편
게임의 전반적인 UI(User Interface)가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개편된다.
-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해진 UI 배치
- REBOOT에 걸맞은 새로운 아이콘과 메뉴 변경
- 사용처에 따른 장비 설정 후, 콘텐츠 모드 별로 선택할 수 있는 프리셋 추가

● 길드 콘텐츠 추가
길드 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레이드’, ‘요일 별 전당’ 콘텐츠가 추가된다.
- ‘길드 레이드’를 통해 ‘신성 장비’ 강화 재료 획득 가능
- ‘요일 별 전당’을 통해 캐릭터 능력치 상승 재료를 획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