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캐릭터는 '태고' 태권영재 어린 진태진, '태고' 침술신동 꼬마 나봉침, 원숭이 경혈인형, '改'마법사 전주곡, '계승'마법사 전주곡 총 5종이며, '태고' 캐릭터를 비롯해 궁극진화 개'改', '계승' 캐릭터도 새롭게 등장해 더욱 강력한 공격력을 맛볼 수 있다.

'태고' 태권영재 어린 진태진은 다음달 10일(목)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태고' 침술신동 꼬마 나봉침은 6성 제작 재료를 이용해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5일(토)부터 19일(토)까지 '태고' 침술신동 꼬마 나봉침 제작 또는 레벨 200 육성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태고' 장비 뽑기권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시즌4 Act9의 신규 스테이지도 공개해 새로운 스토리를 선사한다. 여기에 신규 캐릭터 원숭이 경혈인형 조각을 얻을 수 있는 강림 던전 2종 '어린 날의 수련'과 '대마도사의 날'도 추가된다. '어린 날의 수련'은 다음달 5일(토)부터 19일(토)까지 오픈하며, '대마도사의 날'은 8일(화)부터 22일(화)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달 6일(일)까지 스테미너, 골드, 배틀포인트 사용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일, 주간, 기간 미션에 따라 골드, 영혼석, VIP 캐릭터 선택권 등의 풍성한 페이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는 '태고' 캐릭터와 더불어 더욱 강한 공격력과 스킬을 선보이는 궁극진화 개'改', '계승' 캐릭터도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라며,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스테이지, 강림 던전도 새롭게 선보이니 다가오는 5월도 '갓 오브 하이스쿨'과 함께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