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스카이게임즈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는 21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수집 RPG '루티에 RPG 클리커'의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될 '레이드 시즌 8 : 꽃의 정령 가이아'에서는 꽃의 정령의 모습을 한 대지의 정령 가이아와 바다의 정령의 모습을 한 물의 정령 엘라임의 새로운 코스튬을 볼 수 있다. 꽃의 정령 엘라임의 코스튬은 꽃의 정령 가이아 레이드 참여와 미니게임 보상을 통해 한정 코스튬과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루티에 RPG 클리커'는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정령 패키지'와 에밀리 한정 스킨이 포함된 '물의 정령 엘라임 패키지' 등 2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엘라임의 새로운 코스튬은 '물의 정령 엘라임 패키지'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위 상품들은 모두 4월 21일부터 5월 4일까지만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신규 유저를 위한 '신규 유저 전용 루키 레이드'와 카페내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루티에 RPG 클리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 그리고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지난 3월 14일 아이폰 서비스를 시작한 지 5일 만에 앱스토어 게임 3위에 오른 데 이어 일주일 만에 롤플레잉 장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다.

'루티에 RPG 클리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