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R2 게임즈
R2 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 쟁탈 SLG ‘삼국지 오리진’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가 1천만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3분기 국내 출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있는 ‘삼국지 오리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SLG 장르로, 끊임없이 펼쳐지는 대규모 국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삼국지 유명 장수와 함께 병사들을 육성하고, 천하통일을 위한 영토 확장이 이 게임의 핵심으로, 이용자는 각 지역의 특성을 비롯해, 장수와 병사로 이뤄진 군대의 연계, 각종 전술과 전법 등을 활용하여 전략을 펼치게 된다.
특히, ‘삼국지 오리진’은 게임 초반부터 이용자 간 PK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국가 제일주의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면서 위, 촉, 오 삼국에 속한 이용자 간에 강한 단결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이용자는 자신이 속한 국가의 승리 또는 이익을 위해 벌이는 치열한 대규모 국가전에 큰 호응을 보냈다.
이를 앞세워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삼국지 오리진’은 2020년을 맞이하여 국내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혜택 및 업데이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삼국지 오리진’에서는 게임 접속만 해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규 이용자의 진입 장벽을 낮춰 보다 대규모의 전투가 진행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있으며, 3월 중에는 장수나 병사를 획득할 수 있는 계춘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R2 게임즈 로찬 대표는 “이용자 여러분의 호응 덕분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만이라는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이 같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계속해서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또 한번의 도약을 위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더 나은 삼국지 오리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응원과 피드백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