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용 소프트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본 작품은 전세계 누적 출하 수 42만장을 돌파한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고 히트작으로서 현재도 많은 게이머가 플레이하고 있는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의 속편이다. 본 작품은 라이자가 계속해서 주인공으로, '아틀리에' 시리즈의 첫 연속 주인공 타이틀이기도 하다.

무대는 전작으로부터 3년 후를 배경으로 한다. 시간이 흘러 성장한 라이자는 왕도 아슬라 암 버트를 향하여 새로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곳에서 전작의 친구들과 재회하는 한편, 다양한 인연을 만나게 된다.

어떤 수수께끼를 밝히기 위해 수많은 '유적'에 뛰어들게 되며, 유적에 얽힌 전승을 푸는 것으로 라이자의 능력치가 성장하게 된다. 일반적인 필드 외에 수영을 통해 해저 속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으며, 그에 맞춰 다양한 필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한편,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은 PS4, 닌텐도 스위치, 스팀으로 출시되며, 올해 겨울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