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이온 랜드(ION LANDS)가 개발한 SF 어드벤처 게임, ‘클라우드펑크(CLOUDPUNK)’ 한국어판을 PS4 및 닌텐도 스위치로 올 가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드펑크’는 사이버펑크 배경의 스토리 중심 SF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복잡하게 얽힌 미래 도시 니발리스에 본사를 둔 합법적인 운송업체 ‘클라우드펑크’에서 일을 시작한 주인공 라니아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며, 각자 자기만의 사연을 가진 안드로이드와 AI, 그리고 악의를 지닌 인간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라니아는 오늘 밤이 첫 근무이다. 오늘은 도시의 밑바닥에서 대기권 가장자리에 이르는 첨탑까지, 모든 곳으로 이동할 예정이며, 클라우드펑크는 안전하고 빠른 운송을 약속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니발리스의 오늘 밤은 모든 것을 바꿀 것이다.

■게임 특징

- 수직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사이버펑크 도시를 도보와 차량으로 탐험하라
- 주인공 라니아의 눈을 통해 조직적인 음모와 해커, 악성 AI가 던지는 다양한 수수께끼를 해결하라
-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며 그들의 일상 생활에 동참하라
- 당신의 행동과 선택은 니발리스의 주민들에게 영향을 끼친다
- 숨겨진 장소와 아이템을 발견하여 추가적인 스토리를 즐기자

‘클라우드펑크’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