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블레스’에서 금일 오후 2시부터 2차 FG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블레스’는 지난 파이널 테스트에서 더욱 완성도를 높인 핵심 콘텐츠 RXR (RealmX Realm)과 2종의 신규 직업,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800여가지 테이밍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러나 테스트 과정에서 발생한 서비스 안정성과 콘텐츠 개선 과제가 남아 이를 최종 점검하고, 신규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받기 위해 FGT를 진행하게 되었다.

FGT 참가 신청은 금일부터 12월 6일까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블레스’의 지난 1,2차 CBT, 파이널 테스트를 경험해 본 게이머 중 일부 이용자, 홈페이지 상위 등급 이용자 등은 초청자격이 주어져 별도의 신청 없이 FGT에 참가할 수 있다. FGT는 12월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내년 초 OBT를 목표로 하고 있는 ‘블레스’는 이번 FGT를 통해 모든 분야에 대한 최종 점검을 마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지난 파이널 테스트에서 나타났던 일부 문제점들을 개선하고 이를 이용자분들께 최종 검증 받고자 FGT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그 동안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와 가감 없는 의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블레스’의 2차 FGT 참가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