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넥슨 ]


넥슨(대표 박지원)은 21일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 이하 카스 온라인)’에서 ‘지노이드(Z-Noid)’ 4차 업데이트 콘텐츠를 추가하고,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노이드’ 4차 업데이트 콘텐츠로 신규 보스 ‘크로노윙’을 추가했다. ‘크로노윙’은 날개와 부스터인 ‘제트팩’을 활용해 빠르게 이동하며 ‘기총 사격’, ‘유도미사일 사격’, ‘폭격’ 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신규 좀비 시나리오 ‘마지막 비행’을 업데이트하고, 28일부터 2월 25일까지 해당 시나리오 플레이 시 경험치 및 포인트를 2배 제공한다.

한편, 2016년 새해를 맞아 ‘문자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특정 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하면 ‘근하신년’ 및 ‘2016’과 관련된 문자를 지급하며, 이를 수집한 유저에게 ‘매그넘 드릴(Magnum Drill)’, ‘체인 수류탄(Chain Grenade)’, ‘유리 교복’, ‘원숭이 선물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28일까지 게임 내에서 ‘영구 무기’ 분해 시 ‘기간연장권’, ‘설계도’, ‘마일리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분해’ 이벤트를, 2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접속 시 최대 2만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스 온라인 8주년 기념 이벤트 및 ‘지노이드’ 4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