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3월 8일(수)에 3종의 흑마술사 전직, 네폰 크리처 도감 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전직 3종은 흑마술사의 전직으로 ‘디아볼릭 레이디’, ‘옵세셔널 체이서’, ‘랩쳐러스 인챈트리스’가 추가된다. 디아볼릭 레이디는 스킬의 타격 수가 늘어나거나 공격력이 증가하는 등 단일 공격 스킬이 추가되며, 옵세셔널 체이서는 연쇄 폭발 같은 광역 스킬이 대거 추가된다. 마지막으로 랩쳐러스 인챈트리스는 공격속도 저하 등 디버프형 스킬이 추가되어 유저 플레이 성향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흑마술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네폰 크리처 도감 시스템이 추가된다. 먼저 등급별로 일정량의 각성석을 사용하여 도감 슬롯을 오픈한 다음 도감에 등록할 네폰 크리처를 최대 레벨까지 육성해야 한다. 그 다음에 도감 마스터 NPC를 찾아가 일정량의 결투장 코인을 지급하면 네폰 크리처 등록이 완료된다.

도감에는 힘, 지식, 건강, 서포트 타입별로 분류되어 있으며, 각 네폰 크리처에 따라 플레이어가 패시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도감 완성도에 따라 추가적인 패시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네폰 크리처 5종-영웅 등급인 폭시테일과 하운데블, 환상 등급인 레오폴드와 멜리아스, 전설등급인 어비스-이 추가된다. 마지막으로 전사, 타락천사, 흑마술사 PvP 장비 3종이 추가되며, Nx등급으로 강화하면 모든 스킬 레벨 +1 등 다양한 옵션이 추가적으로 부여된다.

붉은보석 흑마술사 신규 전직 3종과 및 네폰 크리처 도감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