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aser: Immortal sight cannot be obscured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SNS에 '리 신'에 관련된 티저 영상으로 추측되는 'Immortal sight cannot be obscured'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해당 티저 영상에서는 리 신으로 보이는 챔피언이 등장한다. 모습은 지금의 리 신과 사뭇 다른데, 이마와 어깨에 금색의 문양이 있는 모습이다. 또한, 영상 후반부에는 안대가 벗겨지며 눈에선 빛이 나오고 미소 짓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영상에 등장하는 챔피언은 리 신이라는 추측이 많은데, 이에 대해 한 유저는 SNS에 'Day 2180….'이라는 문구가 북미 시각을 기준으로 2180일 전인 리 신의 출시 일자 '2011년 4월 1일'이라며 리 신에 관련된 티저일 가능성이 높다는 추측을 했다.

이렇게 이번 티저 영상은 리 신의 새로운 스킨일 것이라는 추측이 가장 많은 것으로 보인다. 영상의 제목인 'Immortal sight cannot be obscured'는 '불멸의 시야는 가려질 수 없다'라고 해석할 수 있는데, 제목과 영상에서 등장하는 리 신의 모습으로 미뤄보아 안대를 벗고 '눈을 뜬' 리 신의 신규 스킨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해당 티저 영상을 본 유저들의 반응은 인기가 많은 챔피언인 만큼, 높은 퀄리티의 스킨이 출시되길 바라는 유저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