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러스(ATLUS)는 금일(26일)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올 한해 발매될 자사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신작은 총 3종으로, '래디언트 히스토리아 퍼펙트 크로놀로지'와 '세계수와 신비한던전2' 그리고 '진여신전생 딥 스트레인지 저니'이다.


가장 먼저 공개된 작품은 닌텐도3DS용 타이틀인 '래디언트 히스토리아 퍼펙트 크로놀로지'이다. 지난 2010년 DS용으로 발매되었던 '래디언트 히스토리아'의 풀리메이크 버전으로, 전작보다 해상도가 높아졌으며 신시나리오 및 오프닝 무비 등이 추가된다. 출시일은 6월 29일이다.


다음으로 소개된 타이틀은 '세계수와 신비한 던전2'로, 플랫폼은 3DS이다. 이 타이틀은 아틀러스와 스파이크 춘 소프트사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지난 2015년 3월에 첫 타이틀이 발매됐다. 그리고 2년 뒤 아틀러스는 후속작을 발표했으며, 출시일은 8월 31일이라고 전했다.


'여신전생'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해 아틀러스는 3DS용 타이틀 '진여신전생 딥 스트레인지 저니'를 발표했다.

이번 타이틀은 2009년 NDS판으로 발매됐던 '진여신전생 스트레인지 저니'에 다양한 추가요소가 가미된 작품으로, 전작에 비해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언급되었다. 구체적인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올 가을 발매 예정이다.

나아가 아틀러스는 3월 27일 10시부터 4월 1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여신전생4 파이널' 다운로드판을 2500엔(한화 약 25,000원)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진여신전생 시리즈 최신작 신규 영상이 공개되었다. 하지만 지난 1월 공개된 영상에 새로운 배경영상 한 컷이 추가된 것이 전부였으며, 도쿄와 유사하지만 사막화 된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

▲'진여신전생' 시리즈 최신작 PV

▲ 금일 방송에서 새롭게 공개된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