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시냅스게임즈]


시냅스게임즈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머글에서 서비스하는 웹 전략게임 ‘삼국지연의’의 채널링 서비스를 3월 2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연의’는 삼국지의 세계관을 이용한 2D 웹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이다. 위, 촉, 오 중 1개의 왕국을 선택하여, 자신의 왕국을 위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장수의 능력치와 장비 강화를 통해 독창적인 군대를 창설 가능하며, 강력해진 군대를 바탕으로 많은 거점을 확보하여 왕국의 통일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한편 그린볼트에서는 ‘삼국지연의’의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지연의’를 플레이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그린볼트 포인트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구매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플레이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금액의 그린볼트 기프티카드를 증정한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국내에 새롭게 서비스되는 웹전략게임 ‘삼국지연의’의 시작을 그린볼트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 많은 고객분들이 알고 있는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라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으며, ‘삼국지연의’의 시작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 고 전했다.

그린볼트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지연의’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린볼트 삼국지연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