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스카이는 삼국지 소재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게임 ‘난세삼국’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금일(3일) 진행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행보에 나선다.

‘난세삼국’은 중국의 고전 삼국지를 소재로한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실제 전쟁과 같이 소속된 국가와 연합을 기반으로 한 대규모 전투를 특징으로, 삼국지를 좋아하는 이용자는 물론,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난세삼국’은 실시간 전략 전투 외에도 영웅 장수들에 대한 수집과 육성, 전설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장비 수집, 강화 요소와 갑자기 출현하여 이용자를 공격하는 남만족의 침입, 연합과의 경쟁 및 군성, 주성전 등을 통한 지역 점령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로 하여금 마치 삼국 시대 전장에 있는 듯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게임에 등장하는 장수들은 각기 다른 특징과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상성이 되는 9가지 병종과 병사, 성장에 따라 변화하는 병종들의 특수능력 등으로 전략뿐 아니라 성장과 전술적인 부분에서도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자랑한다.

디지털스카이 관계자는 “난세삼국은 그 동안 디지털스카이가 서비스하면서 얻은 경험이 집약된 게임으로, 삼국지와 전략을 좋아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꿈꾸어 왔던 기능들을 모두 게임으로 구현했다”며, “많은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전장에 참여해 전투를 할 수 있는 만큼 전장의 흐름이 시시각각 변화되고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많이 발생 되는 것이 진정한 전략 게임의 참된 재미라 생각한다. 심혈을 기울여 만든 ‘난세삼국’에 대해 많은 사랑과 지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리얼타임 연합전쟁 ‘난세삼국’의 사전 예약은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와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