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MMORPG ‘콜오브카오스’가 27일 오후 4
시 테스트서버를 초기화 하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콜오브카오스’는 가상의 대륙 ‘카도르’를 배경으로 한 성인 MMORPG로서, 차별화된 쿼터뷰 시점, 탄탄한 계획 경제 시스템, 높은 자유도와 간편한 조작, 자유로운 PVP와 대규모 공성전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에 초기화되는 콜오브카오스의 테스트서버에는 각종 업데이트 사항들이 라이브 상황에서의 테스트를 목적으로 본서버보다 한발 앞서 적용되며, 원활한 테스트를 위하여 아이템 드랍율과 경혐치 획득량이 모두 통상보다 3배로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테스트서버 초기화 후 적용되는 주요 업데이트 사항으로는 스킬 전용 인터페이스 추가, 사냥도우미 스킬 기본 재사용 시간 수정, 무기와 방어구 강화수치 표기 수정 등 유저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내용과 레벨업 시 HP, MP 획득방식 변경, 몬스터 CP 및 아이템 드랍율 조정, 철판세트와 화룡세트의 군단 방어력 상향 등 게임 내 밸런싱에 대한 내용, 그리고 새로운 캐시아이템 추가 및 리뉴얼 등이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오늘 초기화되는 테스트서버에 적용되는 각종 업데이트 사항들은 주로 그 동안 서비스를 진행해 오면서 유저들로부터 받은 불편사항 등 피드백을 실제로 게임상에 적용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콜오브카오스의 테스트서버 초기화 및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